UPDATED. 2024-04-23 17:26 (화)
[2022 핫브랜드] ㈜가남오스콤, 수분처리 탁월한 ‘BracePaste MTP Primer’
상태바
[2022 핫브랜드] ㈜가남오스콤, 수분처리 탁월한 ‘BracePaste MTP Primer’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2.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속 및 세라믹에 최적화된
‘BracePaste Sy’

㈜가남오스콤은 25년 동안 대한민국 치과 교정업계 선진화를 위해 전 세계의 우수한 제품들을 수입하고 공급하는 치과교정재료 전문 유통기업이다.

전국 각 대학병원 및 치과병(의)원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전 세계에 있는 최우수 제품만 선별, 우리나라 치과교정 산업 발전에 힘을 실으며 함께 발전해 나가고 있다.

가남오스콤의 슬로건은 ‘심미교정의 메카’다. 이를 모토삼아 우리나라 치과교정업계 최초로 ‘심미 교정’장치 Silkon Bracket을 들여와 침체돼 있던 치과교정 산업을 한 단계 더 성장시켰다.

이것을 기점으로 우리나라 교정업계에서는 심미교정중심으로 변화하는 전초기지를 구축했고 가남오스콤은 그 중심에서 출발한 전문기업이다.

가남오스콤은 현재도 치과교정업계 발전을 위해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중이다. 그에 따라 현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R&D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교정 치과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가남오스콤의 ‘BracePaste Sy’는 △중간점도(Medium Visosity) 접착제 △금속과 세라믹 브라켓의 최적의 접착강도 △브래킷 미끄러짐을 최소화하고 손쉬운 잔여본딩제 정리를 제공하도록 설계 △광중합 시 브래킷은 아치 와이어를 즉시 묶을 준비가 됨 △대부분의 다른 광중합 교정 실란트 및 접착 강화제와 호환 △향상된 접착제 청소를 위해 UV 조명 아래에서 일관된 형광을 제공한다.

BracePaste MTP Primer
‘Moisture Tolerant Primer’는 제어하기 어려운 수분처리에 탁월하며 에칭 헹굼 후 건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된다. ‘BracePaste Moisture Tolerant Primer’는 대부분의 다른 광경화 접착제 및 결합 강화제와 호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