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사이버메드, 뉴욕에서도 “엄지척”
상태바
[업계] 사이버메드, 뉴욕에서도 “엄지척”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2.08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eater New York Dental Meeting에서 A.I. 가이드 선보여
코어 플라즈마 임플란트와 OnDemand 3D 4K Printer 신제품 출품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는 지난 11월 27~30일(미국 현지 시간) 뉴욕에서 개최된 ‘Greater New York Dental Meeting(이하 GNYDM)’에서 AI가이드(인공지능 가이드) 소프트웨어 초기 버전을 소개하며 더 빠르고 편한 디지털 치료에 대한 방향을 제시했다. 

사이버메드는 미국 법인을 통해 미국 현지 서지컬 가이드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최초 개발되고 보급된 치과용 3D 영상 소프트웨어인 ‘OnDemand 3D’ Software와 상용화 전단계인 AI 진단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AI 적용으로 CT나 파노라마 영상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진단하고 구강 스캐너로부터 획득된 정보와 자동으로 병합하는 등 진보된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을 소개한 사이버메드는 또한,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 영상을 선보이면서 디지털 임플란트 회사로서 변화를 확실하게 보였다. 

아울러 업계 디지털 붐에 맞춰 사이버메드의 ‘온디멘드 4K 프린터’에 대한 높은 관심도 확인할 수 있었다. 냄새를 잡을 수 있는 필터 채택과 템포러리를 15분 내에 출력하는 속도, 그리고 플레이트 착탈 없이 출력물을 제거할 수 있는 리무버 기능 등이 방문객의 상담과 제품 문의로 이어졌다. 

이를 통해 뉴욕전시회는 사이버메드의 코어 플라즈마 임플란트와 ‘OnDemand 3D 4K Printer’ 신제품을 138개국 1만 여명에게 보이는 기회의 장이 됐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북미 지역 뿐만 아니라 중남미 시장의 유저, 딜러 등 많은 방문객들의 사이버메드 부스를 방문해 판매를 협의 중이다. 프린터 판매가 곧 가시화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AEEDC 2023’ 일정 중인 2023년 2월 6일 파크하얏트 두바이에서 전 세계의 치과의사들과 함께 ‘CWS 2023 in Dubai’를 개최하는 등 해외 시장 개척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