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OptraGate®, 전 세계 1억개 이상 판매된 개구기
상태바
[업계] OptraGate®, 전 세계 1억개 이상 판매된 개구기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2.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 개구 상태 유지로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안한 진료 환경 제공
수분 제어를 위한 보조 진료 기구로 임상 시술 시약 확보에도 유리

 

구강내 진료시 환자의 개구 상태 유지와 술자의 시야 확보는 진료의 질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특히 손쉬운 격리와 수분제어는 장기적인 임상성공의 기초가 된다. 이는 원활한 치료과정을 제공하고 치료시간을 절약해주는 장점을 갖고 있다.

Ivocar Vivadent사의 OptraGate®는 임상사용을 위한 보조 견인기구로써 구강 내 작업부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개구기이다. 환자의 입술과 뺨을 견인하고, 임상적 시야확보, 접근성, 구강 내 타액과 수분 조절성을 제공한다.

OptraGate®의 유연성과 탄성은 장착을 편안하게 해주고 개구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사이즈는 Regular, Small, Junior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용도는 상대적인 격리,   모든 구강 내 치과 치료, 소아환자, 장애인환자 및 치료협조도가 낮은 환자등이다.

OptraGate®는 구강에 간편하게 장착하여 쉽고 편리하게 치료부위에 접근할 수 있어 치료 접근성과 시야를 효율적으로 확보해준다. 또한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소대에 공간을 제공하는 홈이 있는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로, 균일하고 부드러운 견인이 가능하여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OptraGate®는 위생적인 일회용품으로 감염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며 내구성과 탄성이 우수하고 라텍스 미함유로 접촉성 피부염이나 알레르기반응을 방지한다. 또한, 착용 상태로 X-ray 촬영을 할 수 있다. 포장지 뒷면에 인쇄된 가이드를 이용해 사이즈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Small과 Regular는 White, Junior는 Blue, Pink로 구분해서 식별할 수 있다. 

 

     
한편 Ivoclar Vivadent는 리히텐슈타인, 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고품질 치과진료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중 하나로 제품과 시스템, 서비스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강력한 연구개발능력, 트레이닝과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 세계 47개국에 약 3,500명의 임직원이 자회사와 지사에서 근무하며 약 130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Ivoclar Vivadent에 대한 추가정보는 www.ivoclarvivad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