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업계] 덴탈빈, ‘Suture Advanced Course’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업계] 덴탈빈, ‘Suture Advanced Course’ 성황리에 마무리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2.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적용 가능한 노하우 공유
참가자들 호평 속 종료

치과임상교육 전문 온·오프라인 교육기관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주최한 11월 26일부터 27일까지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진행된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실패 없는 임플란트&GBR, Suture Tip&Tech’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Days로 진행된 이 Suture Black course는 매회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지고 있는 세미나이다.

김재윤 원장은 △Basic concept & suture algorithm을 시작으로 △Extracted site (self-Contained defect) △Healed ridge (horizontal bone resorption) △Socket preservation & hands-on(Pig Jaw) △상악 전치부에서 CT graft의 적용 및 의미 △attachment gingiva의 의미 및 FGG의 이해 등 많은 임상가들이 어려워하는 케이스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명료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한 참석자는 “여러 다양한 Case를 반복적인 이론&실습을 통해, 임상에서 많은 도움이 되는 노하우들을 공유 받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라며 강의 커리큘럼과 내용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다.

또한 “임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증례를 통해 Implant 식립을 시작으로 wide cover cap, Bone tack, Bone screw에서 Ti-Membrane까지 다양한 실습재료, 기구를 사용해 Pig jaw에 대입해 실습을 진행해 임상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었다”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덴탈빈 관계자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임상가들의 임상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고품질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