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스트라우만 코리아, ㈜다이아덴트 및 아름덴티스트리 업무 협약
상태바
[업계] 스트라우만 코리아, ㈜다이아덴트 및 아름덴티스트리 업무 협약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2.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솔루션즈 국내 제품 판매 활성화 도모
전문적 디지털 솔루션 제공 위해 협력

스트라우만 코리아(대표 서충석, 이하 스트라우만)가 ㈜다이아덴트 및 아름덴티스트리와 디지털 솔루션즈의 국내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스트라우만은 압도적으로 작고 가벼운 130g 구강 스캐너 Virtuo Vivo와 함께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MEDIT IOS를 공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3D Printing 제품인 P series를 선보여 선진 디지털 기술을 선호하는 임상의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스트라우만 단독채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다양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스트라우만은 지난 2022 YESDEX를 통해 협력업체들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했으며, 향후에도 혁신적이고 진보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스트라우만 관계자는 “현재 국내 시장은 디지털 보급화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국가 중 하나이다. 이에 발맞춰 국내 고객에게 좀 더 효과적으로 다가가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Endodontoc과 Chemical 전문 제조사인 ㈜다이아덴트와 밀링 장비 전문 제조사인 아름덴티스트리 모두 우수한 국내 기업이다. 함께 전문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