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이보클라, Variolink N 놀라운 심미성 합착재
상태바
[업계] 이보클라, Variolink N 놀라운 심미성 합착재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2.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임상적, 심미적 기능 자랑

Variolink N는 글라스-세라믹, 리튬 디실리케이트 글라스-세라믹 그리고 복합레진 수복물을 위한 이원중합과 광중합의 합착용 복합레진이다. N-Cement Collection의 이 심미적인 합착용 복합레진은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과 잘 조화된 쉐이드 범위를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Variolink N은 4가지(Yellow(A3), White(A1), Transparent, Bleach XL) 다양한 쉐이드로 사용 가능하다. 이 합착용 복합레진은 이원중합(카탈리스트 첨가 시) 뿐 아니라 광중합(베이스만 사용시)으로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아민 성분이 감소된 시멘트인 Variolink N LC는 특히 전치부에서 최적의 결과를 만들어 준다. 이 재료는 매우 얇고, 매우 반투명해 수복물이 심미적으로 장착될 수 있게 해준다. Variolink N LC는 투명한 구성으로 사용 가능하다.

4가지 색상의 베이스와 2가지 색상의 카탈리스트, 투명색상 총 7가지 쉐이드를 가지고 있는 Variolink N은 검증된 접착 시스템인 Syntac, ExciTE F DSC, Tetric N-Bond Universal VivaPen과 함께 사용하면 매우 우수한 임상적, 심미적 결과를 준다. 

다양한 쉐이드는 심미적인 합착에 매우 적하하고 환자 케이스나 술자의 선호에 따라 점도를 조절할 수 있다. 450% AI의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은 보다 쉬운 진단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