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제품] 네오, 신제품 YK Link System & Magic i-Temp
상태바
[신제품] 네오, 신제품 YK Link System & Magic i-Temp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11.1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보철 시스템 Final & Temporary Prosthesis 2가지 동시에 선보여

12월 18일(일) 오전 KDX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는 새로운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Final Prosthesis인 YK Link System을 선보인다. YK Link System은 구강 내 시멘테이션 과정 없이, 스크류 없이도 보철 탈부착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17일(토) 오후에는 원내에서 비숙련자도 5분 이내 임플란트 임시치아를 만들 수 있는 Temporary Prosthesis 인 Magic i-Temp도 함께 선보인다.

허영구 원장은 18일(일) 오전 10시 20분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에 대해 강의한다.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인 YK Link System을 선보인다. KDX전시장 내 강연장에서 진행하는 허영구 원장의 강의를 들은 후 네오 부스에 방문하면 함께 YK Link system Certi를 받을 수 있는 실습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17일(토) 오후 3시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의 Temporary Prosthesis 신제품인 Magic i-Temp 강의와 네오 부스에서 제품 체험 및 실습을 해볼 수 있다.

Magic i-Temp는 임플란트용 임시치아로, 기공소를 거치지 않아도 치과스탭이 5분 이내 임시치아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Temporary Prosthesis 제품으로 비숙련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KDX 2022는 혁신의 아이콘이자 치과계의 에디슨으로 불리는 허영구 원장의 새로운 보철 시스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라 밝히고 “무료 입장이 가능한 KDX2022 사전등록 기간은 12월 12일(월)까지이며, KDX 경품권 이벤트와 네오 부스를 방문만 해도 네오 경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SCRP 창시자 허영구 대표, 기존 SCRP 대체할
새로운 보철 시스템을 출시하다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ehsis인 YK Link system은 임플란트 보철 역사에 또 하나 새로운 획을 긋는 보철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동시에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리는 완성도 높은 진료가 가능하다. 앞으로도 또 다른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네오의 개발과 도전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