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제니튼, 유해성분 15無 클라이네 어린이용 치약 3종 출시
상태바
[업계] 제니튼, 유해성분 15無 클라이네 어린이용 치약 3종 출시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11.14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소 700ppm 및 자일리톨 함유로 어린이 충치예방 도움
안전성 시험 통과, 라즈베리·바나나·포도 3가지 향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라즈베리, 바나나, 포도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치약은 유해 논란 성분 15가지 무첨가 및 불소 700ppm 함유로 안전한 어린이 불소치약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3종은 핀란드산 자일리톨 및 불소 함유로 충치 예방, 치태 제거, 치석 제거, 구취 제거 등이 가능하다. 또한,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첨가돼 자극이 적다.

뿐만 아니라 CMIT, MIT, 타르색소, 파라벤 등 유해 논란 성분 15가지를 빼고 미국 USDA와 유럽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완료한 자몽 종자 추출물, 카렌듀라엑스, 유칼립투스 추출물 등 유기농 인증 원료 6가지를 첨가해 항산화 작용 및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중금속, 잔류농약 등 유해 성분 불검출로 국가시험∙연구기관의 안전성 시험 검사를 통과했다.


제니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클라이네 치약 3종은 양치 헹굼물을 뱉기 시작하는 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라즈베리, 바나나, 포도 등 어린이 취향에 맞는 다양한 향 선택으로 양치질에 흥미를 느낄 수 있고 자일리톨 및 불소 함유로 충치 케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기존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과의 차이점은 자일리톨과 불소 함량이 증가되었으며 항산화 효과가 있는 자몽 종자 추출물이 추가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3종은 제니튼 공식몰과 제니튼 스마트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중 쿠팡 로켓배송, 11번가, 롯데온,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제니튼 공식몰 및 제니튼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구매 시 상품 할인을 비롯해 여행용 미니 치약 및 어린이 칫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