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09 (수)
[업계] 리뉴메디칼, 소독가능한 Scaler Tips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업계] 리뉴메디칼, 소독가능한 Scaler Tips 프로모션 실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1.1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소독 관리 강화를 위한 Scaler Tips 프로모션
유럽 인증 받은 우드페커 스케일러 팁

   

 

 

의료기기의 감염관리 강화 지침에 따라 개원가에서 소독 가능한 스케일러 팁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의료기기는 무엇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법과 그에 따른 멸균소독을 신경 써야된다. 의료기기 소독기로 멸균소독하여 2~3회 더 사용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스케일러 팁이다. 스케일러 팁은 초음파의 진동을 치아 표면에 물리적으로 접촉하여 치석과 치태를 제거하는 스케일러에 장착하는 팁으로 치아 표면에서 1~2mm 띄운 상태에서 사용한다. 만약, 멸균소독기가 없어 소독이 어렵다면 한 번 사용한 스케일러 팁은 폐기하여야 한다.


품질 관리에 엄격한 TUV*, CE를 인증받은 우드페커 스케일러 팁은 EMS 호환이 가능하고 치아의 인접면과 치은 연상 부위에 적용할 수 있어, 치과의원 사이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현재 (주)리뉴메디칼(1588-4694)에서는 우드페커 스케일러 팁 1세트(50개)를 반값으로 할인하고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출력이 일정한 i Led 큐어링 라이트와 최대 99.999% 소독이 가능한 덴탈 버소독기 중 한 개를 선택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토크 드라이버 5개를 무조건 증정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스케일러 팁 100세트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TUV 인증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기술 검사 협회 인증으로 제조 분야의 안전과 품질에 관한 시험과 검사를 수행하며, 독일 및 유럽에서 통용되는 제품 규격과 IEC, ISO 등의 프로세스 및 경영시스템 규격을 인증한다. 

한편 일회용 주사 의료용품을 재사용하면 의료법 제4조 제6항 위반으로 의사면허 자격정지 6개월에 해당(의료법 제66조제1항제2호의2)될 수 있으며, 의료법 제36조를 위반하여 의료기관의 시설·장비의 기준 및 규격, 의료인의 정원, 그 밖의 의료기관의 운영에 관하여 정한 사항을 지키지 아니한 경우 시정명령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