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탑플란, 풍성한 ‘YESDEX’ 고객 이벤트 기대감↑
상태바
[업계] 탑플란, 풍성한 ‘YESDEX’ 고객 이벤트 기대감↑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0.3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UV임플란트 등 다양한 제품 선봬
전시 참여자에 택배서비스 무상제공 등 혜택!
탑플란 임플란트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0만원 이상 혜택 특판도!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오는 11월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2)’에 참가, 디지털 덴티스트리 및 UV임플란트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전시에 더해 이색적인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YESDEX 2022’에서는 탑플란의 디지털가이드인 ‘탑가이드’에 수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탑가이드’는 환자의 3D CT데이터와 구강데이터를 바탕으로 컴퓨터 모의수술을 통해 안전하고 빠른 임플란트 수술을 가능케 해주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이다. 

함께 전시될 ‘UV Active 임플란트’는 기존 제품을 훌쩍 뛰어넘는 친수성을 자랑하며, 15초라는 짧은 시간이면 픽스쳐의 UV활성화가 가능하다는 것이 탑플란 측의 설명이다. 

또 탑플란 측은 전시 기간 동안 탑플란 임플란트 1000만원 이상 계약 시, 100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판행사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GBR 제품이나 K3 유닛체어 계약 시에도 추가적인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탑플란 측이 마련한 추가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이번 ‘YESDEX 2022’ 전시 참여자들에게 택배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탑플란 전시 부스에 방문해 YESDEX 스탬프투어 존에서 스탬프를 받아갈 수 있다.

이어 지난해 탑플란이 부스에서 진행해 수많은 참관객의 발길을 멈추게 한 ‘추억의 게임’이 이번에 또 한 번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추억의 게임을 직접 체험하면서 선물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다. 또 임플란트 상담 및 데모체험만 해도 100만원 상품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경품추첨응모의 기회도 기다리고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YESDEX 2022’는 전시 참여자들이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전시운영과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