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3 15:19 (목)
[업계] 아침해의료기, 루마니아 치의 방한 세미나 성황리 개최
상태바
[업계] 아침해의료기, 루마니아 치의 방한 세미나 성황리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0.25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제조공장 투어 및 GBR 세미나 진행

(주)아침해의료기(대표 오세홍, 손동준, 이하 ACH Medical)는 2022년 10월 19일부터 10월 24일까지 6일간 루마니아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임플란트 제조공장 투어 및 방한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주최 : ㈜아침해의료기 ㈜홍익메덴 ㈜시지바이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지난 9월 이란 치과의사 세미나에 이은 두번째 외국인 치과의사 세미나여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10월 20일, 루마니아 치과의사들은 ACH Medical의 화성 제조공장에 방문하여 임플란트 생산 공정 및 시설을 둘러보며 ACH Medical의 G·DIFF 제품 라인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라고 참석자들은 전했다.
 

또한 창동욱 원장이 지도하는 세미나에서 강의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G·DIFF 제품을 이용한 GBR 핸즈온 (Pig Jaw) 실습을 직접 보여줌으로써 임상적 노하우를 참석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창동욱 원장의 둑테크닉(Dam Technique)을 직접 실습한 후 참석자들은 “GBR을 쉽고, 안정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시하기도 했다.
 

한편 ACH Medical은 독자 개발한 기술로 미국, 유럽을 포함한 세계 30개국에 임플란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연매출의 90% 이상을 수출에서 거두는 등 수출중심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ACH Medical은 금번 세미나 이후, 2023년 2월에 AEEDC 2023(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그리고 3월 IDS 2023(독일, 쾰른)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G·DIFF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