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탑플란, GBR세미나 2탄 멤브레인 주제로 컴백
상태바
[세미나] 탑플란, GBR세미나 2탄 멤브레인 주제로 컴백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0.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뜨겁게 달궜던 김용진 원장의 마지막 GBR 세미나에 치과업계 주목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11월 8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중앙연구소에서 올해 마지막 GBR 세미나를 개최한다.

개원가를 포함한 치과업체 관계자들은 올해 두 차례 진행되었던 김용진 원장의 탑플란 GBR 세미나에 큰 관심을 보여주었다. 또 세미나 참석자들의 세미나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수준이었기에 차기 GBR세미나에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일산앞선치과의 김용진 원장이 연자로 나서며, 이번 세미나는 멤브레인(차폐막)에 초점을 맞추고 그 임상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된 내용으로 세미나가 개최된다.

세미나는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되고, ‘성공적인 골재생을 위한 차폐막의 적용’, ‘합병증을 최소화하고 장기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연조직 처치’ 라는 소주제로 세미나가 구성되었다. 강연 후 별도의 Q&A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 사전등록을 마친 참가자들에게는 멤브레인(차폐막) 제품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2022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던 GBR 세미나이고 올해 마지막 GBR 세미나인 만큼, 참가자들에게 해당 주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많은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기대 이상의 만족을 안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