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세미나] '덴올 Ortho Barista', 최신 교정 트렌드 전수 호평
상태바
[세미나] '덴올 Ortho Barista', 최신 교정 트렌드 전수 호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0.2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5일 1시 30분 '투명교정 Part 3' 방송... 시청자 기대감 Up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www. denall.com)의 'Ortho Barista'가 투명교정 Part 3 방송을 앞두고 있다.  'Ortho Barista'는 지대경 원장(서울메이교정치과)과 이종국 원장(압구정 오라클치과)이 화요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최신 교정 트렌드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총 10회 방송으로 기획되었으나 시청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7회가 추가 편성되었다"며, "치과계 최신 화두 중 하나인 '투명교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는데, 오는 10월 25일 투명교정 Part 3가 새롭게 방송 된다"고 전했다. 
 

'투명교정 part 1'에서는 '투명교정의 이해: 파헤쳐 보기'를 주제로 투명교정 초심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지식을 전달했으며, '투명교정 part 2'에서는 '투명교정 초기 성공 기준과 진단적 고려 사항'을 주제로 투명교정의 4가지 성공요인에 대해 강의를 들려줬다.
 

이번에 공개되는 투명교정 Part 3에서는 '개원가에서 할 수 있는 Simple Cases’를 주제로 투명교정 장치를 통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증례들을 살펴본다. 
 

이어 11월 15일에는 ‘투명교정 part 4. 스트릿 올쏘 파이터! Advanced Cases’가 방송된다. 과개교합, 개방교합 등 advanced case에서 투명교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12월 6일에 ‘투명교정 외전: 치료는 환자가, OOO은 의사가!’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대경 원장은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투명교정 장치를 진료 옵션으로 생각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하나의 교정 치료 옵션으로 자리잡아 투명교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케이스를 함께 살펴보고, 투명 교정 관련 유익한 팁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Ortho Barista' 투명교정 강의는 방송 후 덴올 사이트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MagicAlign 세미나'를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