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2022 교정학회 학술대회 인사말] 백승학 회장
상태바
[2022 교정학회 학술대회 인사말] 백승학 회장
  • 백승학 회장
  • 승인 2022.10.2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학술대회, 코엑스 현장에서 만끽하시길”
올해 학술대회, 코로나 이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변곡점 될 것

존경하는 대한치과교정학회 회원 여러분! 무엇보다 먼저 올해 학술대회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Aisan-Pacific Orthodontic Society와 대한치과교정학회가 공동개최하는 국제학술대회입니다.
‘Creating a new era in orthodontics’라는 주제로 10월 28일 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COEX에서 열리게 됩니다. 

일부 국가에서 코로나 상황 등으로 국가간 이동이 여전히 제한적인 상황에도 불구하고, 많은 외국인들이 등록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를 준비하며 covid-19 재확산 등의 모든 상황들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해왔습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학술대회 기간 동안 무엇보다도 중요한 회원들의 안전이라는 가치가 훼손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세계 유명연자 21명을 포함한 총 52명의 연자가 발표하는 수준 높은 학술대회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영어로 진행될 특별강연, 특별세션, 심포지움 등의 강연에서는 동시통역이 제공되는 등 회원 여러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 첫 날에는 프리콩그레스와 함께 레지던트 포럼이 진행됩니다. 아시아-태평양 9개국에서 51명의 레지던트들이 참여해 그들의 학문적인 성과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기회로 삼을 것입니다. 

우리 학회 임원들과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교정학의 최신 지견, 흥미로운 임상주제, 최신 장비들과 혁신적인 기기를 접하시고 만족할 만한 학문적인 성과를 가져가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동시에 많은 업체들이 참여한 전시업체 관람과 전야제, 갈라디너 등과 같은 여러 행사 및 경품추첨의 기회까지 충분히 즐기시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코로나 이전의 학술대회로 다시 환원하는 첫 해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시아-태평양을 비롯한 전세계 모든 교정의사들의 학문적 성장을 위한 멋진 기회가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