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10 (목)
[세미나] 미니쉬아카데미, 자연 치아 보존량 높인 심미보철 테크닉 전수
상태바
[세미나] 미니쉬아카데미, 자연 치아 보존량 높인 심미보철 테크닉 전수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10.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5일, 제3회 미니쉬아카데미 베이직코스 수강인원 모집

미니쉬테크놀로지주식회사(이하 미니쉬테크)가 11월5일부터 진행되는 제3회 미니쉬아카데미 베이직코스 수강인원을 모집하고 있다.
 

미니쉬테크는 하나 뿐인 자연 치아의 보존과 수명 연장을 위해 치과 재료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구강 건강에 해를 주지 않고 건강 증진만을 목표로 개발된 미니쉬는 자연 치아의 형태와 기능을 유사하게 복원해내는 치아 코팅 솔루션이다. 단순한 비니어 솔루션이 아닌 잇몸퇴축에 적용 가능한 핑크미니쉬, 얇은 비니어로 어금니의 외형 및 기능을 복구해내는 구치부미니쉬, 적은 자연치아 보존량이라는 한계를 뛰어넘은 미니쉬브릿지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한 결과물을 선보이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미니쉬아카데미는 미니쉬 솔루션을 이루는 최신 이론과 실무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는 세미나이다. 미니쉬 솔루션을 습득하게 되면 환자들의 자연 치아를 보존,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진료에 대한 만족감을 높이고 전체 국민의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미니쉬테크 측의 설명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원데이미니쉬 실습 강의를 통해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테크닉을 익힐 수 있어 심미보철 차별화 전략을 세우고 있는 치과 관계자에게 유용한 강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교육은 총 4일에 거쳐 진행되며 수료 시에는 미니쉬테크가 인증하는 수료증과 함께 미니쉬 솔루션을 진행할 수 있는 미니쉬멤버스닥터(MMD)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아카데미 이수 후 10시간의 미니쉬 실습, 연 2회 미니쉬 보수 교육 이수, 증례 발표 및 심사 절차를 통과하면 정식 MMD 자격이 부여된다.
 

제3회 미니쉬아카데미는 미니쉬테크놀로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일정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며, 치아 보존량을 높인 비니어 기술에 관심이 있는 치과전문의 또는 개원의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