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오스템,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 호평
상태바
[업계] 오스템,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 호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0.14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를 쉽고 빠르게
개원가 체어타임 단축 효과 톡톡!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이 강력한 파워와 정밀한 마진 형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Power prep'은 에어 하이스피드 대비 5배 강력한 파워로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스마트 로직컨트롤 기능을 통해 높은 토크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강도 높은 보철물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며, "에어 핸드피스 사용 고객이 느껴왔던 약한 토크의 불편함을 해소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전했다. 

'Power prep'은 정밀한 프랩과 마진형성에도 용이하다. 에어 하이스피드의 경우, 저항을 받으면 절삭력이 떨어지고, 임상의가 직접 힘을 조절하면서 보철물을 삭제하지만, 'Power prep'은 저속에서도 토크가 높고 저진동 모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정교한 프랩과 정확한 마진 형성이 가능해 보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뛰어난 사용 편의성도 장점이다. 'Power prep' 길이와 무게중심을 에어모터 수준에 맞춰 손목 부담이 적고 핸들링이 편하다. 또한 내장형 전기모터와 외장형 컨트롤러를 설치해 체어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오래된 유니트체어에도 설치할 수 있어 사용 만족도가 더욱 높다.

오스템 관계자는 "뛰어난 성능 덕분에 'Power prep'을 사용한 임상의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제품에 대한 문의와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진료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성능을 개선해 나가는 한편, 더 많은 분들이 'Power prep'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