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0 17:45 (목)
[테이스티로드] 강원도 여행이라면, 금강산도 식후경!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강원도 여행이라면, 금강산도 식후경!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29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양군·춘천시·평창군 Part 55

상호명    파머스키친 2호점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동산큰길 44-39
추천인    김수환


후기    동산항 근처 ‘파머스키친 2호점’은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여름에 서핑으로 유명한 동산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바다가 보입니다. 지금은 주변이 많이 개발되었지만 초창기엔 이런 구석에서 장사가 될까 싶을 정도로 외진곳이었습니다. 15~17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그날 재료가 떨어지면 18시에도 문 닫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먹어본 수제버거 중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당일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미 널리 알려져서, 여름엔 손님이 어마어마합니다. 겨울에 가면 겨울바다도 볼 수 있어 한적하고 좋습니다~
 

상호명    일미제비추리
주소    강원 춘천시 김유정로 1854-2
추천인    홍성진


후기    춘천에 위치한 ‘일미제비추리’ 입니다. 춘천 출신 친구에게 소개받아 군의관 때부터 몇번 가봤습니다. 다수의 춘천 분들도 추천해주신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블링이 너무 많은 고기는 못 먹는 편이라, 그렇지 않은 이곳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장소가 허름하고 깔끔한 편은 아니라 개인적인 호불호는 갈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가실 때 전화 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자리도 자리지만, 제비추리가 없을 수도 있어서 입니다. 사장님께서 다른부위도 같이 주신 적이 있는데, 저는 제비추리가 더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상호명    봉평현대막국수
주소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동이장터길 17
추천인    강인호


후기    봉평시장 초입에 위치한 ‘현대막국수’를 소개합니다. 이곳에서 막국수 한 그릇에 메밀전병을 곁들이고 ‘허생원 메밀 꽃술’을 한잔 걸치면 어느새 메밀 밭 한 가운데에 있는 듯한 운치를 느끼게 될 겁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