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IBS임플란트,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연수회 ‘이목 집중’
상태바
[세미나] IBS임플란트,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연수회 ‘이목 집중’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9.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II 임상교육원, 제 66기 정규 연수 과정 성료 
최소침습, 차별화된 핸즈온 교육으로 임상 자신감 UP!

최소침습적 임플란트 치료에 관한 체계적인 임상 교육을 제공하는 AMII 정규 연수회가 2017년 말부터 현재까지 1200여 명에 달하는 최소침습용 임플란트 MagiCore 전문 임상가를 배출하며 환자와 술자의 만족을 높여왔다.
 

최근 Simple & Easy, Fast & Safe 한 AMII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임상가들의 열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AMII 임상교육원 민승기 교육원장이 개최한 제 66기 정규 연수 과정이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됐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9.24-25일 양일간 수원 임상교육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연수회는 30명 정원을 초과하는 신청 열기로 조기 마감을 이뤘다. 본 연수회는 또 온라인을 통해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 각 지역 임상교육원에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진행되어 불가피하게 오프라인에 참가하지 못한 연수생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연자에는 고구려치과 이은택 원장, 서울믿음치과 강믿음 원장이 1일차 강연으로 △Ⅰ. Minimally Invasive Implant Treatment(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 개념의 이해) △Ⅱ. Magic Fit Drilling & Magic Fit Implantation(형태적 접촉으로 어떠한 골질에서도 초기 고정력 확보가 용이하며 stability dip이 없어 빠른 골치유를 유도할 수 있는 최소침습적 식립방법) △Ⅲ. 골질에 따른 직경별 MagiCore 식립 (Hands on 병행) △Ⅳ. 치조골 형태에 따른 MagiCore 식립 (Hands on 병행)을 진행했다.

2일차에는 △Ⅰ. 최소침습적 상악동 거상술 C.M.C Technique : 상악동 저 잔존골 두께가 얇아 5mm 초과하여 거상 시 골이식을 동반한 MagiCore 식립방법(Hands on 병행), B.E.B Sinus Bump : 5mm 이내로 거상 시 골이식 없이 MagiCore 식립방법(Hands on 병행) △Ⅱ. 발치 후 즉시 식립의 이해 및 부위별 식립 방법(상/하악 구치부 발즉, 상악 전치부 발즉)△Ⅲ.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MagiCore 보철을 내용으로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했다.

최소침습 핸즈온 교육으로 임상 자신감 UP!
최소침습 치료법의 폭넓은 유용성에 ‘대만족’


연자의 노하우를 적극 전수한 연수회에서는 Simple & Easy, Fast & Safe를 목표로 최적화된 교재와 자체 개발한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특화된 실습모델은 연수회의 효율성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특히 2일차에 진행된 최소침습적 접근법으로 상악동 잔존골이 적은 경우에도 술자가 안전하게 상악동 막을 거상 할 수 있는 C.M.C.(Crestal approach with Membrane Control) Technique과 골이식없이 간단하게 상악동 막을 거상할 수 있는 B.E.B.(Bone Expansion with Bending of cortical bone) Sinus Bump는 연수회에 임상의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론부터 심화 임상까지 놓친 강의도 다시 보자! 
AMII 임상교육원은 정규과정을 수료한 임상의들이 실제 임상에서 보다 더 잘 응용할 수 있도록 정규과정 리마인드 편과 심화 임상 응용 편으로 구성된 정규 플러스 연수과정을 추가로 운영하고 있다.

또 AMII 임상교육원은 별도의 ‘Channel AMII’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에 관심이 있는 임상의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준 높은 AMII 연자의 다양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세계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대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AMII World Symposium in Las Vegas’가 10월 7~8일 양일간 3년 만에 미국 ‘Aria hotel in Las Vegas’에서 개최된다.이 행사에는 26명의 미국, 유럽, 한국 등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대가들이 다양한 임상 성과를 발표하며 임플란트 치의학의 미래를 선도할 최신 정보를 교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