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덴탈브레인, 덴트웹으로 우리 치과 맞춤 전자차트 설정
상태바
[세미나] 덴탈브레인, 덴트웹으로 우리 치과 맞춤 전자차트 설정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일 덴트웹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 

덴탈브레인이 10월 22일 오후 6시 ‘덴트웹으로 데스크/진료실 업무 뽀개기-전자차트 편’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한다. 더욱더 발전하고 변해가는 치과 시스템에서 그동안 전자차트도 많은 발전을 해왔다. 전자차트를 사용하는 치과에서는 종이차트를 찾고 보관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으며, 검색이 쉬워졌고 진료에 관한 모든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그러나 각 치과에 맞게 전자차트 환경을 설정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특히 의료법에선 차트 작성의 주체를 의료인으로 한정하고 있으나 각 치과에 맞도록 차트 입력 기능을 설정하거나 차트 및 문진표, 동의서 등을 관리하는 업무는 스탭이 담당할 수밖에 없다. 

이에 덴탈브레인은 치과의사가 전자차트를 정확하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도록 덴트웹으로 각 치과에 맞는 전자차트 환경을 설정하고 차트를 효율적으로 관리를 하는 방법 등을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로는 지난 덴트웹 세미나에서 프로그램 직접 시연으로 수강자들에게 알찬 팁을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던 이유리(닥터이치과 총괄실장) 강사가 나서, 덴트웹을 처음 접하는 수강자라도 아주 쉽게 전자차트 기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이 강사는 ‘덴트웹 전자차트 진료 입력 설정’을 주제로 ▲우리 병원에 맞게 Pi 입력 및 설정 ▲치료 계획 입력 및 설정 ▲전자챠트 환경 설정 ▲전자차트를 입력하는 방법 등을 실제 프로그램 시연으로 알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돋보기 활용, 보고 싶은 대로 전자차트 정렬하는 법, 전자차트 필터링, 빠르게 차팅할 수 있는 기능 설정법 등 실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꿀팁도 짚는다.

세미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으며, 수강 대상은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데스크 담당 직원 등이다. 
세미나 접수 마감은 10월 21일까지이다. 강의 수강료는 일반 회원 7만 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5만 원이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교재도 강의 당일 배포할 계획이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