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2:14 (목)
[세미나] 월간엔도 하면할수록 인기 UP 
상태바
[세미나] 월간엔도 하면할수록 인기 UP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do. Casebook의 저자
근관치료 결과가 좋을 수밖에 없는 이유

국내 최대 치의학 온, 오프라인 교육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Online Seminar 월간엔도 시즌 2, 9월과정'을 9월 29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중계한다. 월간엔도 시즌 2 시리즈는 APEXendo그룹의 연자들로 구성되었으며 매월 인기리 진행되고 있다.


이번 강의는 김평식(초이스치과) 원장의 ‘CASE로 살펴보는 근관치료’라는 주제로 전치, 소구치, 대구치로 분류하여 상황에 맞는 필수적인 진료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추가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핸드파일의 경험에 대해 결과물을 소개드리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김평식 원장은 “성공적인 근관치료의 중요한 기본기는 재연성과 일관성있는 진료입니다. 먼저 편차범위 줄이고 임상성공확률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두어야합니다. 길이측정, 성형확대, 충전 등 가작 기본적인 부분에 노력을 더하면 실패확률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고 전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하여 임상가들의 근관치료 과정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고 다양한 연자의 경험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그 밖에 덴탈빈의 라이브 세미나는 “월간 엔도”외 전인성 원장의 “끝까지 간다 시즌 3”를 월별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덴탈빈 공식 홈페이지 ‘www.dentalb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시 : 2022년 9월 29일 목요일 저녁 8시~10시
등록 : 덴탈빈 (www.dentalbean.com) 
문의 : 덴탈빈 교육팀 070-4259-55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