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31 (목)
[GAMEX 2022] 뜨거운 열정 가득했던 GAMEX 현장스케치 [4]
상태바
[GAMEX 2022] 뜨거운 열정 가득했던 GAMEX 현장스케치 [4]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9.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 / 씨케이소닉 / IBS임플란트 / 아이디덴탈

유한양행

주력 판매제품 총출동!
임플란트·키트부터 디지털 장비까지

 

매 전시회마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한양행이 지난 9월 17~18일 ‘GAMEX 2022’를 통해 자사가 판매중인 치과 제품들을 또 한 번 대거 공개했다.
임플란트 제품으로는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아스트라 임플란트’ 등이, 관련 키트로는 ㈜워랜텍의 임플란트 리페어 환자에 적합한 리무버 키트 ‘KAR KIT’와 시멘트 제거에 유용한 ‘ESP KIT’ 등이 전시돼 인기를 끌었다.
또 유니트체어(Intego·인테고)를 비롯해, 각종 디지털 장비, 엔도·수복·예방 장비와 재료 등 또 다른 주력 제품들도 주목받았다. 특히 업체 측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구강스캐너 ‘Primescan(프라임스캔)’, 밀링기 ‘Primemill(프라임밀)’ 등 디지털 장비에 관한 방문객의 관심이 높았다고 전했다.

이상연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씨케이소닉

완벽 세척, 수행하는 ‘헤라 스마트’
감염관리 필수 품목으로 참관객 발길 잡아

 

최근 치과 등 메디칼 부문에서 감염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GAMEX 2022’에 참가한 ㈜씨케이소닉(대표 이경순)이 출시·판매 중인 AI 스마트 프리미엄 초음파세척기 ‘헤라 스마트(HERA SMART)’가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라 스마트’는 초음파가 만들어낸 초당 수백만 개의 기포들이 터지며 사람 손이 닿지 않는 미세한 틈 구석구석까지 세밀한 정밀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다. △예약 자동급수 기능 △음성알림 지원기능 △오토 히팅 시스템 △Full HD 화면 기능으로 작업자의 편리성을 극대화시킨 탁월한 제품이다. 위생이 필수인 곳에선 없어서는 안 될 ‘헤라 스마트’는 이번 ‘GAMEX 2022’ 참가를 계기로 치과계에 헤라 스마트의 저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기훈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IBS 임플란트

AMII GPS 탁월함 선봬
핸즈온 공간 마련해 제품 우수성 입증

 

IBS임플란트의 ‘GAMEX 2022’ 핸즈온 부스는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치과의사가 찾아 가이드 Kit을 통해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했다. ‘100년 임플란트의 새로운 선택’이란 슬로건을 앞세운 ‘MagiCore S’는 자연치아와 같은 건강한 치주가 유지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명품 임플란트로 치과계에 정평이 나있다. 또한 이번 ‘GAMEX 2022’에서 유독 눈길을 끈 제품은 ‘AMII GPS’였다. AMII GPS의 장점은 식립 위치를 자유롭고 용이하게 수정이 가능해 실패율이 극히 적고 환자와 의사 모두 충분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IBS임플란트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깃든 제품이다. MagiCore에 Digital Guide를 더해 더 편리하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AMII GPS의 선전으로 IBS임플란트는 시장 영역을 확장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기훈 기자


아이디덴탈

연조직 치유와 골재생 안정을 위한
신개념 Membrane Tent Screw 내놔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함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파트너가 되겠다는 걸 기업의 신조로 삼고 있는 아이디덴탈은 ‘GAMEX 2022’를 통해 염증발생의 최소화와 수리, 제거의 편리성, 탈장착의 용이함, 치은연화 가공가능, 염증, 치은퇴축을 줄여주는 STABLE LINEⓇ을 선보였다.
또 GBR & SOFT Tissue Manegent System인 BTSⓇ(Bone Tent Screw) 제품을 통해 ‘GAMEX 2022’ 주요 참관객인 치과의사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아울러 STABLE(BONE REMOVERⓇ), OVER LOCKⓇ 등을 전시, 판매하여 치과의사에게 품질개선절대주의, 끊임없는 혁신,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아이디덴탈의 진심을 ‘GAMEX 2022’를 통해 보여줬다.

이기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