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18 (화)
[GAMEX 2022] 뜨거운 열정 가득했던 GAMEX 현장스케치 [3]
상태바
[GAMEX 2022] 뜨거운 열정 가득했던 GAMEX 현장스케치 [3]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서 / 메디코디 / 엔덴탈 / 유정치과기공소

덴탈비서

치과 관리 패러다임의 대전환
‘den.B’를 활용하면 경영이 쉬워진다

 

 

‘SIDEX 2022’에 이어 ‘GAMEX 2022’에 참여하며 공격적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덴탈비서의 마케팅 프로세스 ‘den.B(덴비)’를 본 참관객은 그 디테일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병의원의 업무 환경을 대폭 전환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프로세스인 ‘den.B’를 론칭한 덴탈비서는 환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을 기본으로 한다. 모든 것이 환자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는 올라가고 충성고객 전환율도 높아지는 효과가 있다. 정확한 데이터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통합적 마케팅 프로세스를 구축시켜 병원의 환자관리는 물론 업무 환경을 매우 효율적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덴비’는 신규고객의 유입→CRM(고객관계관리)→충성고객/평생고객으로 만드는 프로세스를 빠르게 실현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기훈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아이비덴탈

‘EQUIMATRIXⓇ Collagen’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  ‘리제노머’(RegenomerⓇ) 선보여

 

 

아이비덴탈은 ‘GAMEX 2022’를 통해 Dehiscence defet에 최적화된 Collagen Block형 골이식재인 ‘EQUIMATRIXⓇ Collagen’와 100% 보험청구가 가능한 지혈제 ‘리제노머’를 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나이벡의 원천기술을 적용한 탁월한 골이식재로 정평이 나있는 ‘EQUIMATRIXⓇ Collagen’은 입자표면이 증대된 EQUIMATRIX에 고순도의 Porcine Collagen 10%를 배합한 Block형 골식재로 뛰어난 조작성으로 시술시간을 단축해 준다. 또 아이비덴탈의 ‘리제노머’는 100% 보험청구가 가능한 지혈제로 고품질의 지혈제지만 환자에겐 더없이 고마운 제품이다. 특히 발치 후 치주조직재생에 매우 효과적인 ‘리제노머’는 스펀지 형태의 Atelo Collagen으로 구성된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로 이번 ‘GAMEX 2022’를 통해 치과의사의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이다.

이기훈 기자

 

메디코디

의료기구 세척기 ‘DS50 DRS’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인기 재확인

 

 

치과 감염관리 시스템의 No.1 ㈜메디코디의 감염관리 시스템은 현재 국내 치과계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쌓고 있다. 의료기구 세척기 ‘DS50 DRS’과 국내 치과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EXPlasma’ 플라즈마멸균기에 이르기까지 메디코디의 치과 감염관리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눈길을 끈 의료기구 세척기인 ‘DS50 DRS’는 △치과 기구에 적용 가능한 세척 툴 △핸드피스, 임플란트 키트 세척가능 △전면 투명강화 유리 △사용하기 편리한 LCD 터치패널 △열풍건조 기능 93℃ △20가지 세척모드 입력 가능 △세척기 전용 효소세정제 MEDI-GENT Ultra △인건비 절감으로 인한 업무효율성 향상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우수 제품으로 참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기훈 기자

 

올어바웃어버트먼트

‘올인원’ 스캔바디 문의 잇달아!
힐링 어버트먼트와 스캔바디를 동시에

 

 

㈜올어바웃어버트먼트(대표 김성민)가 지난 9월 17~18일 ‘GAMEX 2022’를 통해 최근 출시한 ‘Healing Scan Abutment(힐링 스캔 어버트먼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의 특장점 덕분에 현장에서 문의가 잇달았다는 후문이다. 
Healing Abutment와 Scan Body의 동시사용이 가능한 ‘Healing Scan Abutment’는 한 가지 타입만으로도 국내에서 제조된 임플란트 픽스쳐들과 호환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장점으로 꼽힌다. ‘All in One’ 시스템을 통해, 그간 각 케이스에 맞춰 ‘Healing Scna Abutment’를 사용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일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제품은 Cuff 길이 4㎜, 5㎜, 6㎜, 7㎜ 등으로 출시돼 다양한 픽스쳐에 맞춰 적용할 수 있으며, 더욱 편리한 사용을 위해 전용 Carrier Holder를 사용할 수 있다.

이상연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