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덴티스... 어때요?" '고객 만족도 조사' 전격 시행
상태바
[업계]"덴티스... 어때요?" '고객 만족도 조사' 전격 시행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2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원장 및 종사자 대상
거래처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
1등 Luvis C600, 총 상금 최대 380만원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대대적으로 실시중인 ‘전지적 고객시점’ 고객 만족도 조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월 1일 시작된 해당 설문조사는 10월 30일까 약 2개월 간 진행될 예정으로, 치과의사를 비롯한 치과계 종사자라면 누구든 참가 가능하다.  

조사항목은 총 27개로 △기업에 대한 이미지와 만족도 △제품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평가 △제품정보를 접하는 경로 △임상학술 플랫폼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 △알림서비스 및 영업마케팅에 대한 만족도 △치과전문지 및 대중광고에 대한 만족도 △부문별 개선사항 등 기업, 제품, 임상학술, 광고, 마케팅, 영업, 서비스 전분야에 걸친 문항으로 구성됐다. 

공개 실시되는 이번 설문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된다. 1등(1명)은 ‘Luvis C600’,  2등(2명)은 ‘BONE PROFILER KIT’, 3등(7명)은 ‘OF DENTIS’ 10만 포인트(세미나 및 마켓상품 구매 가능), 참가상(40명)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2만 원권 등이다. 

다만, 당첨기준은 치과 1개소로 제한되며 치과 한 곳에서 다수의 인원 당첨될 경우 중복인원은 제외된다. 당첨결과는 11월 4일 당첨자에게 문자로 발송된다. 

해당 조사결과는 향후 서비스 개선과 전략 수립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기존 설문조사와 달리, 이번 고객 만족도 조사는 거래처 여부와 관계없이 비(非)고객치과를 포함한 전치과계로 범위를 확대해 전격 시행 중”이라며 기존 설문과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