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22 (금)
[업계]덴티스, GAMEX2022에서 선보인 통합 솔루션 서비스 큰 인기
상태바
[업계]덴티스, GAMEX2022에서 선보인 통합 솔루션 서비스 큰 인기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진료 환경 구축을 위한 최적의 통합 솔루션 제시
‘I-FIX’,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 ‘루비스 C600’, 3D프린터 ‘제니스 L2’ 등
주력 제품 라인업 가동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로 고객의 눈길 사로잡았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9월 17~18일 양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AMEX2022(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골이식재, 디지털 가이드, 3D프린터, 진료용 LED 등 최고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보험 적용이 가능한 미니 임플란트 ‘I-FIX’와 골이식재 ‘OVIS XENO-B’, 무통마취기 ‘데놉스(DENOPS)’를 선보였다. 특히 소뼈 유래의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와 관련해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의 임상 증례를 소개하며 높은 수화력과 조작력을 통한 술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조했다. 무통마취기 ‘데놉스(DENOPS)’는 손쉬운 사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이번 GAMEX2022에선 특별한 프로모션을 더해 참관객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루비스 존에서는 실링 타입의 중형 수술등 ‘M400’, ‘M200’과 체어에 설치 가능한 소형 수술등 ‘S200’, ‘S300’ 그리고 진료등 ‘C600’모델을 선보였다. 특히 체어 타입의 ‘C600’은 한 번의 터치로 덴탈 모드와 레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진료 환경에 놓이는 참관객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했다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 존에서는 3D프린터 ‘제니스L2’와 ‘제니스 레진’을 이용한 다양한 출력물을 선보여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원하는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어내는 과정을 공개했다. 구강스캐너 ‘i600(메디트 社)’ 체험 이벤트를 통해 유저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전시 종료 후에는 치과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데모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투명 교정 장치 ‘세라핀(SERAFIN)’부스에서는 교정 장치와 함께 사용 가능 한 츄이, 리무버, 포밍 등 다양한 보조 장치가 전시됐다. 더불어 현장에선 덴티스 광고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손거울 굿즈 나눔 이벤트가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오랄케어 존에서는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와 ‘닥터스 위즈덤’ 글러브와 마스크, 필립스 소닉케어 현장 특판이 이뤄졌으며, 개원 솔루션 존에서는 신규 개원의를 위한 무료 개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다.

변화하고 있는 진료실 환경 구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라며 “참관객의 적극적인 참여로 덴티스 부스는 어느 때보다도 활기가 넘쳤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이어지는 행사에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즐거운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