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월드심포지움 2022에서
상태바
사이버메드, 월드심포지움 2022에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1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에게 최적화된 강의를 심도 있게
10월 15~16일 양일간 이태원 몬드리안 서울 개최

최근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는 덴탈빈과의 협업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열린 온라인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현재 기세를 몰아 사이버메드가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에 걸쳐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그랜드볼륨에서 ‘Planned Perfection’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다. 

사이버메드 월드심포지움에서는 크게 △Hands-on △Live Surgery △Digital Dentistry Lecture로 나누어진 커리큘럼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는 강연을 통해 사이버메드의 제품과 기술력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심포지엄 첫날(10월 15일)은 임플란트 임상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Sinus Hands on △Soft tissue management △Live Surgery로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강연을 골라 들을 수 있다. 저녁 6시반부터는 전 세계 치과 의사 들과의 만찬의 시간을 통해 업데이트된 최신 견해를 소통하고, 공유할 수 있다. 둘째 날인 (10월 16일)은 5시 30분에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행사로 참석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200명 한정 맞춤형 강연, 필요한 강연만 골라 듣자
올해 CWS2022 심포지움의 경우, 사이버메드의 해외 유저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진행된 첫 심포지움을 개최하게 되었다. 해당 심포지움은 유저들에게 맞춤형 강연을 제공하기 위하여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참석 인원을 구성하였다. 

핸즈온 실습은 Class Ⅰ,Ⅱ,Ⅲ로 나누어 각각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의 Sinus Hands-On을 시작으로 연수서울치과 김재윤 원장의 Soft & Hard Tissue Management와 22세기서울치과 박성원의 Live Surgery로 강연이 계획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관객들의 취향 저격 강의 커리큘럼
토요일에는 내가 원하는 강연을 선택하고, 들으면서 나에게 맞춤 커리큘럼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핸즈온은 각각 △Easy Predictable Sinus Augmentation Surgery with New Cybermed Sinus Kit △Soft &Hard tissue management △Live Surgery 주제로 사이버메드의 임플란트 Kit 및 제품을 이용한 핸즈온 실습으로 많은 임상의들의 갈증을 해소할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 밖에도 둘째 날 강연은 Luncheon을 전후로 오전에는 성공적인 GBR 및 전치부 임플란트 치료, 오후에는 Cybermed Surgical Tools 소개, 상악동 골증강술 Live surgery, 임플란트 보철디자인, 3D Printer 의 임상적 적용에 대한 강연을 통해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내실을 다지는 시간을 가지며, 사이버메드만의 진료실내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선보이고자 한다. 

김용진 원장, 김재윤 원장 외에도 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 및 SIDEX Live Surgery에 강연 Surgeon으로 진행하였던 22세기 서울치과 조용석에 이어 22세기서울치과 김세웅 원장이 코스 강연의 바톤을 받아 이어가며, 당사의 추구인 미래형 치과의 완성,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방향을 제시한다. 해당 강연의 상세 커리큘럼은 하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및 선착순 이벤트, 푸짐한 경품 및 기념품
CWS 2022에서는 양일간 진행되는 Live Surgery를 통하여 임상을 실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마련하였을 뿐만 아니라 실습 및 강연과 더불어 로비에 준비되어 있는 부스를 통하여 제품의 시연 및 체험을 통하여 사이버메드의 전반적인 제품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다. 

현재 사전 등록 얼리버드에게는 해당 행사의 접수비를 면제할 뿐만 아니라 당사의 제품 및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행사는 성공리에 접수 마감이 됐다. 

하지만, 9월 이전 등록자에게 주어지는 접수비 무료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이며, 행사장에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COREOSS Xeno 0.15g 또는 COREOSS Membrane 15*20 중 택 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 중이다. 

더불어 경품이벤트를 통하여 660만원 상당의 Core Plasma Activator(1명)와 Ondemand 3D 4K Printer(1명) 외에도 게이밍 노트북(2명), 순금(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사이버메드 홍보팀은 “올해 CWS2022는 전 세계 코로나 팬더믹을 고려 및 참석자들의 맞춤형 프리미엄 강연을 진행하기 위하여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외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개최된 첫 사이버메드 심포지움인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세계 각국의 치과의사들의 치과계의 축제이자 지식의 공유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하며, “귀한 발걸음 하셔서 심도 있는 강연을 통해 실제 임상에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도 전수 받으시고, 해외 유저 분들과 만나시는 시간과 많은 이벤트 및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