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코웰메디, 부산치과의사신협 GBR 세미나 개최
상태바
[세미나] 코웰메디, 부산치과의사신협 GBR 세미나 개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 술식 설명과 난케이스 성공사례 분석 예정

㈜코웰메디가 오는 24일 부산 치과의사신협에서 다시 한번 GBR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 메인연자는 임필(NY치과) 원장이 맡게 되었다. 코웰메디 세미나는 지난 3월부터 시작해 매달 접수가 조기마감되는 등 임상의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코웰메디 세미나 중 가장 인기가 많은 GBR 세미나로 코웰메디의 COWELL® BMP와 InnoGenic® Wifi-Mesh를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GBR 술식에 대한 설명과 이를 통해 난케이스 성공사례를 분석할 예정이다. 

지난 8월 27일에 진행되었던 서울 GBR 세미나는 7월 세미나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받아 많은 임상의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골이식 성공사례와 그 방식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같은 날 부산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SFIT Cementless Solution에 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장호열(장호열 치과)원장, 김수홍(그대를 위한 치과)박사, 박지훈(오늘하자 기공소) 소장, 박상권(오늘하자 기공소) 소장이 임플란트 상담 기법, 디지털 시대에 맞는 최적의 임플란트 보철인 SIFT Cementless Solution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세미나 종류 후 몇 명의 참가자들은 “GBR, 디지털 임플란트 등 다양한 임플란트 술식 뿐 아니라 임플란트 상담 기법 등 치과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도 들을 수 있는 코웰메디의 세미나가 주의 개원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여 찾아왔다.”며 “”라고 덧붙이며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세미나에 관련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코웰메디 홈페이지 및 본사(051-314-2028)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