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ALL OF GUIDE 세미나’ 제주서 개최
상태바
덴티스, ‘ALL OF GUIDE 세미나’ 제주서 개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수현 원장 임상 노하우 공유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월 24일 제주 치과의사 신협 세미나실에서 초심자를 포함, 누구나 쉽게 디지털 임플란트 워크플로우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ALL OF GUIDE 세미나’를 개최한다. 
 

원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스캐너 보급이 확산됨에 따라 디지털 치의학이라는 영역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클리닉 내에서의 디지털 활용에 대한 고민을 해소시키고자 기획됐다. 탄탄한 기초 개념을 확립시킬 뿐만 아니라 중급 이론까지 총망라해 다루고, 디지털 임플란트의 인사이트를 제공해 수강생들이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지는데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라는 게 덴티스 측 설명이다.

세미나의 디렉터는 고수현(제주형제치과의원) 원장이 맡는다. 커리큘럼은 크게 △가이드 제작을 위한 구강스캔 △가이드 디자인과 실제 △SQ GUIDE KIT/SQ SINUS GUIDE KIT의 사용법 △모델 수술 및 핸즈온 △덴티스 스캔바디를 활용한 구강스캔 실습 등 주제별로 진행된다. 

특히,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으로 사용자들로부터 편리함, 정확성, 안정성을 모두 잡은 키트라는 평가를 받으며 호평받고 있는 ‘SQ GUIDE’와 더불어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까지 전격 해부 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 임상가들에게 꾸준히 관심받고 있는 덴티스의 ‘SQ GUIDE’와 ‘SQ SINUS GUIDE’에 대한 특징과 사용법, 핸즈온 실습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질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디렉터 고수현 원장은 실제 유저로서 그간 임상에서 체득한 노하우를 수강생들이 수강 직후 각자의 임상에서 즉시 적용이 가능하도록 아낌없이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초심자는 물론 중급자 분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는 임플란트와 디지털의 접목에 관심 있는 개원의 선생님들께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