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치과 성공 전략 세미나 2022’, 부산→서울까지 성황
상태바
디오 ‘치과 성공 전략 세미나 2022’, 부산→서울까지 성황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0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치과 경영 꿀팁 전수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9월 4일 마곡 디오 서울센터에서 ‘치과 성공 전략 세미나 2022’를 개최했다.

디오는 치과 진료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은 물론, 치과 운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고려해 성공적인 치과 경영 전략에 대한 강연들로 구성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사전접수 조기 마감은 물론 준비된 전 좌석이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지역의 참관객들로 가득 메워졌다.

4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짧은 시간 내 매출 상승을 위한 전략, 보험청구와 관련된 Tip, 환자 내원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인구의 고령화와 함께 증가하고 있는 무치악 환자를 타겟으로 한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 도입을 통한 치과 경영 개선 등 다방면적인 측면에서의 성공적인 치과 경영 전략 솔루션을 제시해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치과 진료의 디지털화 흐름에 맞춰 ‘디오나비 풀아치'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으며, 세미나 종료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상담 요청이 이어졌다.

디오 치과솔루션서비스본부 최강준 본부장은 “이번 세미나가 성공적인 치과 운영을 위한 원장님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는 오는 11월과 12월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디오의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인 ‘디오나비 풀아치’ 유저와 함께하는 유저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