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우만 , ‘BLX 원데이 클래스’ 9월 25일 개최
상태바
스트라우만 , ‘BLX 원데이 클래스’ 9월 25일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9.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 연자 강남레옹치과의원 김영삼 원장
패컬티 랜더스치과 서민교 원장
김영삼 원장(좌), 서민교 원장(우)

67년 전통의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임플란트 기업 스트라우만이 오는 9월 25일 스트라우만 코리아 본사 세미나실에서 ‘BLX 원데이 클래스’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 메인 연자는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 패컬티로 서민교(랜더스치과) 원장이 함께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BLX 원데이 클래스’는 총 5가지 강의로 이뤄진다. 강의는 △최신 임플란트 디자인 트렌드와 임플란트 식립 원칙의 이해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로 하는 병원 차별화 전략 △임상 케이스를 통한 식립 노하우 △발치 후 즉시 식립 임플란트 증례 △스트라우만 BLX 식립 실습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강의는 핸즈온 코스가 포함돼 있어 선착순으로 모집될 계획이며, 수료 후에는 Certificate가 발급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라우만 ‘BLX 임플란트’는 높은 초기 고정력을 자랑하는 Fully Tapered 디자인의 임플란트로, 출시 후 많은 임상의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BLX 임플란트’는 일반 티타늄 Grade 4 보다 약 1.8배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록솔리드(Roxolid) 재질에 높은 친수성을 띄는 에스엘액티브(SLActive) 표면이 적용, 즉시 식립 프로토콜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다. 

사이즈 또한 직경 3.5mm에서 6.5까지, 길이 6mm에서 14mm까지 제공돼 환자의 케이스나 임상적 상황에 따라 안정적인 수술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스트라우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스트라우만의 기술력이 집약돼 있는 ‘BLX 임플란트’에 대해 보다 심도 있는 지식을 나눌 예정이다”이라며 “특히, 핸즈온 세션을 통해 수강하시는 원장님들께서 바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커리큘럼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사전등록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스트라우만 본사 마케팅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