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GAMEX 2022특집]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
상태바
[GAMEX 2022특집]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7회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22 16일 개막 준비 한창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경기도치과의사회가 공동주최하는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조직위원장 전성원, 이하 GAMEX 2022)’가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COEX에서 개최된다. 2021년 열렸던 ‘GAMEX 2021’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GAMEX 2022’는 9월 16일 의료방사선 교육을 시작으로 그 서막을 열게 된다.

본격적인 학술대회가 열리는 17일에는 임상 및 기초 치의학과 관련 있는 증례보고, 구강건강 프로그램 및 보험 등 치과 전반에 대한 다채롭고 순도 높은 강의가 이틀간 열릴 예정이다. 또한 최신 치과산업 동향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치과기자재전시회는 개막 약 한 달을 앞둔 상태에서 참가기업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참가등록 마감이 이뤄져 ‘GAMEX 2022’의 성공 개최를 예고하고 있다. 

순도 높은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예고
약 600여 부스, 130개 참가기업이 선보이게 될 치과기자재전시회는 유니트체어 및 진료용 관련장비, 방사선 진단기기, 레이저기기, 진료용기구, 진료용재료, 임플란트기재, 교정기재, 치과용약품류, 치과위생용품,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소모품, 구강용품, 치의학서적, 기공용장비, 기공관련기기, 기공관련재료 등 글로벌 치과산업을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첨단 치과산업을 파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한편, 본 행사 참가를 원하는 비개원의, 전공의, 군의관, 공중보건의를 포함한 치과의사는 9월 1일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제공(대회기간 중 1회),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토·일 각 2만 원씩) 총 4만 원 제공, 사전등록자 대상 경품추첨, 종일주차권 1만 원 판매(2만 4000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 등 비치과의사 사전등록자에게도 신세계 상품권(대회기간 중 1회)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경기도치과의사회 ‘GAMEX 2022’ 홈페이지와 Dvmall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자 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 가득
‘GAMEX 2022’ 대회장인 대한치과의사회 박태근 회장은 홈페이지 인사말을 통해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경기도치과의사회가 단합된 힘을 기반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 제57회 종합학술대회와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22’를 공동 개최하게 됐다. 특히, 이번 치협과 경기지부의 공동 개최는 GAMEX가 지난 1998년 시작된 이래 24년 만에 최초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고 의미가 크다고 평가한다. GAMEX는 명실상부 경기도치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최대·최고의 학술 및 기자재전시회로, 국내외 최정상급 연자들의 임상경험을 나누고 치의학 및 기자재전시회의 현재와 미래를 견인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고 알렸다. 

또한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라는 대 주제로,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국제 학술행사는 치협과 GAMEX 조직위원회의 경험과 노하우를 최대로 끌어올려 치과의사 회원과 치과 종사자분들에게 유익하고 현실적인 도움이 될 총 56가지의 명품 임상강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 회장은 “GAMEX 조직위원회의 각고의 노력과 치과업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참가신청 한 달여 만에 600여 전시부스가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행사 개최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