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세미나] 덴탈빈, 디지털 가이드 세미나 신규 개강
상태바
[세미나] 덴탈빈, 디지털 가이드 세미나 신규 개강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8.2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윤 원장의 Digital guide surgery with surgeon’s aspect
술자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디지털 가이드 수술-덴탈빈 핸즈온 코스

 

국내 최대 치 의학 온, 오프라인 교육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9월3일 덴탈빈 디지털교육원에서 김재윤(연수서울치과)원장을 연자로 디지털 가이드 핸즈온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Problem due to position and path control failure △Ideal position and path of dental implant △About digital guide surgery △Why the master of surgeons do not use guide? △Full mouth digital guide surgery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모델 및 디지털프로그램을 이용하여 △Digital guide surgery on immediate case △Digital guide surgery with step drilling design △Implant positioning simulation in dentiq 등의 내용으로 핸즈온 실습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의 전반적인 과정을 다룰 예정이다.

김원장은 ‘가이드 수술의 명확한 한계를 인지한 상태에서 어려운 수술을 실패없이 잘 해결하는 것’을 이번 강의의 목표로 ‘CT상에서 임플란트의 정확한 식립 위치 선정과 Guide를 이용한 구강내 구현방법’을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으로 강의하고자 한다. 

세부적으로 ‘‘Drilling의 어려운 점을 Guide로 해결하는 방법’과 ‘적용 범위에 따른 적절한 Guide 선택의 기준’에 대해 전하고 ‘임상에서 Guide를 적용하여 수술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최근 치과 임상에서 디지털 관련 진료가 늘어남에 따라 가이드 수술이 차지하는 비중이 늘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고, 가이드 시스템을 도입했지만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획 되었다’라 전하며, ‘이번 코스를 통해 가이드 수술의 큰 틀을 정립하고 임상에서 실질적이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유익한 시간을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덴탈빈은 풍부한 온라인 강의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배우는 치과 임상을 실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덴탈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시: 2022년 9월 3일 토요일 
등록: 덴탈빈 (www.dentalbean.com) 세미나
문의: 덴탈빈 교육팀 070-4259-55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