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코웰메디, ‘COWELL® UAE Conference’ 개최
상태바
코웰메디, ‘COWELL® UAE Conference’ 개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8.2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6일 두바이 Crowne Plaza Dubai Jumeriah서
내년 한국 첫 임플란트 ‘BIOPLANT’ 탄생 30주년
로마서 ‘CIC(COWELL International Conference)’ 개최 계획

㈜코웰메디가 오는 9월 16일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Crowne Plaza Dubai Jumeriah에서 ‘COWELL® UAE Conference’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Martin Tomecek 원장(체코)의 ‘Emergence profile and soft tissue symbiosis : Keys to tissue stability and esthetics’ 강연 등 세계적인 연자 5명의 강의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코웰메디는 지난 7월 1일부터 4일까지 터키 안탈리아에서 ‘COWELL® EMEA Conference’를 진행,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사태 후 처음 개최한 코웰메디 국제 컨퍼런스로, 일부 유럽국가, 중동 및 아프리카 유저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 350여명이 참여해 치과계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토론하고 다양한 케이스를 공유했다.   

또 연자들의 강연 직후 ‘Poster Competition’ 시상이 이어졌으며, INNO 임플란트와 비흡수성차폐막인 Wifi-Mesh의 우수성을 증명하는 케이스를 공유해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코웰메디는 2014년부터 해마다 국내외 국제 컨퍼런스를 개최해 치의학계의 다양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세계 치과 종사자 만남의 장을 마련해왔다”면서, 이번 ‘COWELL® UAE Conference’에 대해서는 “지난 7월 터키에 이어 두 달만의 만남을 성사할 수 있어 기쁘다. 코로나19 여파로 그간 컨퍼런스 개최가 힘들었던 만큼, 이번 컨퍼런스에는 그 아쉬움을 담아 더 박차를 가해 진행하려고 한다”고 각오를 전했다.  

또 “내년(2023년)에는 ‘IDS’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첫 임플란트인 ‘BIOPLANT’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이탈리아 로마에서 ‘CIC(COWELL International Conference)’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