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쇼케이스] 덴바이오, ‘NT-FILL Flowable resin’
상태바
[쇼케이스] 덴바이오, ‘NT-FILL Flowable resin’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8.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도·흐름성·불소 방출력 갖춘 플로우 레진
다양한 활용성과 뛰어난 편리성
미세 부위까지 흘러들어 미세 부위까지 시술이 편리하다

치과용 재료 제조기업 ㈜덴바이오(대표 강홍원)가 최근 ‘NT-FILL Flowable resin’을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NT-FILL Flowable resin’은 흐름성이 우수한 플로우 레진이다. 평균중합수축률이 2.54을 보이는 것은 물론, 21일간 누적 불소방출량이 1.11㎍/㎤로 지속적인 불소이온 방출의 특징을 나타낸다.

‘NT-FILL Flowable resin’의 특징은 △나노 필러 적용으로 3vol% 이내 우수한 종합 수축률 △110mpa 이상의 우수한 강도와 뛰어난 마모성 △뛰어난 굴곡강도로 미세부위까지 충전 가능한 최적의 흐름성 △심미수복이 탁월해 뛰어난 투명도와 색조 안정성 △불소이온 방출을 통해 도포 후에도 지속적인 강점을 갖췄다는 것.
 

차별화된 기술 개발로 본격적인 레진 출시
이처럼 다양한 활용성을 가진 ‘NT- FILL Flowable resin’은 편리성과 강도에서 대폭 강화된 제품으로써 색조는 A1, A2, A3, A3.5, A4, B1, B2, B3 등으로 다양하게 나타난다.

‘NT-FILL flowable resin’은 출시 후 개원가의 호평속에 국산 플로우 레진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덴바이오는 그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을 목표로 불소바니쉬 및 구강예방용품등을 끊임없이 개발해왔으며 ‘NT-FILL Composite Resin’ 이후 ‘NT-FILL flowable resin’ 출시로 치과용 수복재료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덴바이오 관계자는 “국내외의 우수한 치과의료기기 및 재료 전반에 걸친 신제품 개발에 발맞춰 국내 치과기자재 산업의 육성은 물론 국산화 개발에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기업정신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는 포부도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