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탑플란, 김용진 원장의 앙코르 GBR세미나 개최
상태바
탑플란, 김용진 원장의 앙코르 GBR세미나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8.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진 원장의 GBR 세미나 8월 22일 개최
상황별 골이식재의 선택 및 적용과 임상적용 및 가이드라인 주제 
올 4월 미처 수강하지 못한 신청 요청으로 앙코르 세미나 개최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8월 22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중앙연구소에서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의 GBR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4월 개최된 GBR세미나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신청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다시 준비됐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지난번과 동일한 '골이식재에 대한 단상: Better, more Advanced, more Successful Regeneration'이다.

세미나는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되고, ‘상황별 골이식재의 선택 및 적용’, ‘Collagen Matrix 골이식재의 임상적용 및 가이드라인’ 이라는 소주제로 세미나가 구성되었다. 

김용진 원장의 강연 후 Q&A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세미나 사전등록을 마친 참가자들에게는 탑플란 GBR(Collagen) 제품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고, 특별이벤트를 통해 고급핸드크림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예정에 없던 세미나지만 많은 분들의 기대와 호응 속에 진행되는 세미나인만큼, 참가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을 안길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에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탑플란은 11월에는 김용진 원장의 2차 GBR 세미나가 새로운 주제로 열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