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인터뷰] Hisashi Bito 대표이사
상태바
[인터뷰] Hisashi Bito 대표이사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8.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최적화 된
솔루션 제공 위해 노력”

Q. DGSHAPE의 경영철학은 
DGSHAPE는 늘 새롭게 변화되는 디지털화에 대응하는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무엇보다 DGSHAPE는 RolandDG의 3D 디지털 가공기술과 노하우를 계승,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박차를 가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Make Innovation, Make Life Better”를 사명으로, 우리는 혁신을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미래를 창조할 것이다.

Q. 한국 덴탈 시장에 대해 평가는
DGSHAPE은 한국의 덴탈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시장 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고객들의 기대가 매우 높기 때문에 한국에서 받아들여지고 있는 우리 제품은 우리의 기술이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시장의 요구를 포착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고 할 수 있다.

Q. DGSHAPE의 한국 시장 공략은
CAD/CAM이 발전해온 것처럼 새로운 소재 개발 역시 활발해지고 이를 지원하는 것은 우리의 중요한 의무라고 생각한다. 이에 우리는 항상 새로운 소재의 정보와 시장의 요구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가능한 빠르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게다가 많은 보철 작업들이 손으로 작업되고 있다. 

따라서, 저희 DGSHAPE은 보다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공급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발전에 기여하려 한다. 실제로 한국처럼 디지털 CAD/CAM이 발전한 시장에선 많은 치과의사, 기공사들이 보다 빠르게 새로운 소재나 솔루션들을 사용하길 원하고 있다. 그래서 저희는 보다 가깝게 한국 지사와 소통하고 한국 시장에서 필요한 지원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