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광명데이콤 ‘CAⓇ Pro’
상태바
[쇼케이스] 광명데이콤 ‘CAⓇ Pro’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8.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효과 높이려면 시트 선택도 전략
국내 최초 멀티레이어 투명교정 시트지 ‘CA® Pro’와 ‘CA® Pro+’
강한 탄성과 내구성으로 환자에게 편안한 착용감 제공

 

 

투명교정 시장이 확대되며 투명교정 장치 제작용 시트의 발전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투명교정장치는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치아이동 시 지속적인 힘을 치아에 가하게 된다. 이때 환자에게 가해지는 작용 힘은 투명교정장치를 착용하는 동안 그 크기와 강도가 일정해야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다.그러나 장치를 착용하는 동안 치아와 장치 사이의 작용력으로 인해 형상이 변형되며 치아 이동 잠재력이 감소된다.
 

이중 쉘과 엘라스토머 코어 구조
광명데이콤이 출시한 ‘CA® Pro’는 이중 쉘 구조에 엘라스토머 층이 있어 탄성력이 우수하다. 일반적으로 투명교정장치 시트는 단일 층과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경우로 나뉜다.

단일 시트로 제작한 투명교정장치를 환자가 착용한 경우 잠재 치아이동량의 손실은 치료 첫날 이후 대략 50%에 달한다. 일반적인 단일층 시트지는 초기의 높은 강도를 단기간에 소실해 쉽게 변형될 수 있어 이는 부적합한 치아이동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CA® Pro’는 혁신적인 더블 쉘에 유연한 엘라스토머 코어가 들어가 있는 구조로 높은 탄성과 파손저항성 그리고 치아 이동시 지속적인 힘을 전달해 힘의 손실도 최소화한다. 특히 환자에게 가해지는 초기 힘이 적고 일정한 힘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환자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CA® Pro’는 CA® 프로토콜에 따라 3-sprint system뿐만 아니라 single-spint 얼라이너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 

보호 호일이 있는 ‘CA® Pro +’
‘CA® Pro+’는 중간의 탄성중합체를 포함한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따라서 더욱 부드럽고 지속적인 압력을 가하기 때문에 환자는 매우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효과적인 치아이동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A® Pro+’는 탄성중합체를 중간층에 적용해 긴 치료기간에도 변형되지 않고 치료 계획대로 정확한 치아이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일반 단일층 시트지와 비교했을 때 ‘CA® Pro+’는 6일간의 착용 후에도 잠재 교정력이 72% 높기 때문에 치료기간동안 더욱 지속적인 치아이동이 이루어진다.

일반적인 단일층 시트지는 보통 초기의 높은 강도를 단기간에 잃기 때문에 쉽게 변형되면 부적합한 치아이동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CA® Pro+’는 중간의 탄성중합체를 포함한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부드럽고 지속적인 압력을 가해 환자는 매우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효과적인 치아이동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A® Pro’와 ‘CA® Pro+’는 투명교정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유연한 엘라스토머 층의 강력한 열성형 소재를 채택, 높은 내구성과 작은 압력으로 투명교정 치료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