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덴탈, ‘엠티쓰리(MT3)’ 치과 미니랩에서 인기 
상태바
신구덴탈, ‘엠티쓰리(MT3)’ 치과 미니랩에서 인기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8.0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세척 편리해 성능 저하 없이 장기간 사용 가능 

독일 렌퍼트社의 습식 모델 트리머 ‘엠티쓰리(MT3)’이 주목을 받고 있다.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특히 작은 공간에서 활용해야하는 치과 미니랩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크기이다. 1300W의 강력한 모터를 사용해 트리밍 시 작업자가 큰 힘을 들이지 않고 단단한 석고 모델을 부드럽게 트리밍 할 수 있다. 

‘엠티쓰리(MT3)’는 기존 트리머들이 세척이 어려워 석고 제거가 불편했던 점을 보완해 전면부의 잠금 클립 해제 시 별다른 도구 없이 물세척이 가능하도록 했다. 트리머를 세척을 하지 못해 석고가 붙어있는 채로 장시간 방치하면 성능 저하로 이어지기도 해 물세척이 가능한 ‘엠티쓰리(MT3)는 최상의 컨디션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트리밍 시 사포 날 디스크(클레트픽스), 다이아몬트 코팅 디스크(마라톤) 2가지 종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클레트픽스는 스티커처럼 탈부착 방식으로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수동으로 물 공급을 열고 잠가야했던 기존 트리머의 불편함을 개선해 전원을 끄면 자동으로 물 공급을 차단한다. 

작업시 트리머 테이블의 각도를 사용하기 편한 각도로 쉽게 조정할 수 있고(90°, 98°), 트리밍 테이블에 각도 선이 표시되어 있어 트리밍 시 가이드라인을 잡기 용이하다. 또한 교정용 모델 제작을 위한 전문 교정용 가이드도 추가로 부착할 수 있으며 3년의 무상수리를 보증한다. 제품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