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보험청구 S/W 시연으로 변경 항목 쉽게 청구
상태바
[세미나]보험청구 S/W 시연으로 변경 항목 쉽게 청구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8.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브레인, 8월 19일 치과건강보험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
윤경희 강사
윤경희 강사

치과건강보험은 매년 초 또는 수시로 변경된다. 만약 변경 사항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하고 청구하게 되면 심사조정이 되거나 낮은 수가로 손해를 볼 수 있다. 

이에 치과 온라인 교육 전문 플랫폼 덴탈브레인은 8월 19일 오후 9시부터 9시 50분까지 ‘두번에, 덴트웹, 앤드윈 직접 시연으로 2022년 변경된 치과건강보험 쉽게 청구하기’를 주제로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 보험청구 실무 서적 분야 베스트셀러인 『치과건강보험 청구 3급 실무이론』의 공동저자인 윤경희(브레인스펙) 강사가 연자로 나서 덴트웹, 앤드윈 등 보험청구 프로그램을 직접 시연해 올해 변경된 치과건강보험 항목을 올바르고 쉽게 청구할 수 있도록 강의할 예정이다. 

윤 강사는 먼저 ‘뇌병변 장애인 가산수가 추가 항목’에 대해 짚어주고, 이어 외과, 치주, 근관 파트의 치과건강보험 변경 사항과 틀니재료 추가 항목을 청구 프로그램 직접 시연으로 알려줄 예정이다.

윤경희 강사는 “올해에는 치과건강보험 변경 사항이 수시로 올라오고 있다. 큰 이슈가 아니면 치과전문지 기사에도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아 변경된 줄 모르고 청구하는 분들도 있다. 항상 보건복지부 고시나 심평원의 변경 내용을 숙지하고 청구를 해야 한다”라며 “이번 강의에서는 올해 변경된 항목을 살펴보고 어떻게 청구해야 하는지 보험청구 프로그램 직접 시연을 통해 쉽게 알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으며, 접수 마감은 8월 18일까지다. 세미나 수강료는 일반 회원 2만 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1만 원이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교재도 세미나 당일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