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월드심포지엄 연다!
상태바
덴티스월드심포지엄 연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DWS2022 Seoul(덴티스월드심포지엄 서울), POSTER AWARD 모집

 ㈜덴티스(대표 심기봉 / 이하 덴티스)가 다가오는 10월 22-23일, 양일간 서울 COEX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DWS(DENTIS World Symposium)2022 Seoul>을 기념하여 덴티스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치과의사와 함께하는 POSTER AWARD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POSTER AWARD는 국내 및 해외 고객 대상으로 덴티스 제품에 대한 임상 포스터를 게시함으로써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하고, 학술적인 내용을 논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접수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덴티스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및 작성 후 포스터 원고와 이미지 원본을 덴티스 OF기획팀(yk5755@dentis.co.kr)에 접수하면 제출이 완료된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연구비가 제공되며, 총 6명의 수상자에게는 △대상(1팀)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2팀) 200만원 △우수상(3팀) 100만원 상금이 각각 제공된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23일 DWS2022 Seoul 현장에서 진행되며, 제출된 임상 포스터는 덴티스의 광고 및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POSTER AWARD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덴티스 OF기획팀(070-4139-3057)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DWS2022 Seoul은 ‘Switch on Dentistry’를 테마로 하여 지난 수십 년간 임플란트 테크닉 부문에 있어 급속한 변화와 성장을 겪고 있는 가운데 최근 치과계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를 겪고 있는 치의학 분야의 임상적인 흐름과 트렌드를 읽는 시간을 마련을 한다.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 김재윤 원장(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 김도훈 원장(서울N치과), 박철완 원장(보스턴완치과), 최성호 교수(연세대학교 치주과), 임현창 교수(경희대학교 치주과), 이동운 교수(원광대학교 치과대학병원),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 서상진 원장(창원예인치과), 박시찬 원장(창원늘푸른치과) 등 국내 저명한 연자 외에도 루마니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저명한 연자인 Bran Simion 교수와 미국 내에서 글로벌 학술 단체인 GDIA를 이끌고 있는 Jin Kim 원장도 연자로 나서 다양한 임상 증례와 최신 지견을 공유 할 예정이라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WORKSHOP, 전체 행사의 몰입도를 높일 SPECIAL LECTURE,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DISCUSSION, LIVE SURGERY 등의 섹션별로 구성된 이번 심포지엄은 임플란트에 개념부터 수술까지 총망라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전세계 각국의 유저들과 치의학을 이끌어온 변화와 혁신을 정리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풍성한 15인 체재 연자 라인업으로 글로벌 치과 의사 2,000여명 규모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세계 각국의 유저들의 지식 공유를 통해 임플란트 치료의 질적 업그레이드와 수혜자의 확산 등 진보를 만들 계획이라는 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덴티스의 특별하고 독창적인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KIT’과 SQ SINUS GUIDE KIT’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통해 다양한 임상 난제를 해결하는 비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덴티스 제품의 유저가 느꼈던 다양한 시각의 평가와 의견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최적의 사용방법과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많은 개원 치과, 교정 치과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세라핀)’에 대해서도 집중조명하며, 투명교정과 임플란트를 활용한 치료가 현재 어디까지 와있는지, 앞으로는 어떻게 진화해 나갈 것인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덴티스가 ㈜티에네스(대표 장원건)와 함께 내세우고 있는 ‘세라핀’은 기존 투명교정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이 접목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으로 최근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더불어 DWS2022 Seoul에서는 참석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행사의 묘미를 살릴 예정이다. 먼저 사전 소문내기 이벤트로 DWS2022 상세 페이지 공유 시 커피 모바일 쿠폰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현장에서 진행되는 얼리버드 등록, 심포지엄 방문 SNS 인증, 제품 퀴즈, 설문조사 참여, 전시 부스 체험/상담 후 경품이 증정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후 이벤트로는 심포지엄 참여 후기 작성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그간 덴티스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전 세계 치과의사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들도 통 크게 준비했다”며 “DWS2022에서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DWS2022 Seoul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등록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