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덴티움 ‘GBR SYSTEM’
상태바
[왓츠뉴] 덴티움 ‘GBR SYSTEM’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4.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브레인 노출 최소화 … 더 이상 스트레스 없다

 

GBR 시 Collagen Membrane 또는 Ti-mesh가 주로 사용되는데, Ti-mesh 사용 시에는 상부조직에 대한 Tension과 Flap management의 어려움이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다.
(주)덴티움이 임상가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상부조직의 압박과 멤브레인의 노출을 최소화한 ‘GBR system’을 출시할 예정이다.
덴티움이 출시할 ‘GBR system’은 GBR Abutment, Plate, Screw로 구성돼 환자의 골결손부에 적합한 모양과 구조를 만들 수 있게 함으로써 임플란트 식립 시 필요한 충분한 골양과 골질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late를 최소 적용함으로써 제거가 간단하고, 환자의 이물감까지 최소화 할 수 있다. 특히 Osteon Ⅱ collagen과 흡수성의 Collagen membrane과 함께 사용 시 빠른 골형성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기존에 사용했던 Ti-mesh의 단점을 극복한 GBR Plate는 Straight, Tripod 등의 단순한 형태를 가지면서 수직, 수평의 결손부위에 충분한 지지 구조를 구성했다”며 “골형성 공간을 만들고 제거가 용이한 이상적인 디자인으로 보다 간편한 시술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MTO Plate는 안정적인 하악골 수직증강을 위한 전용 Plate로 증강 높이에 따른 적절한 Plate 사양 적용이 가능하다”며 “Onlay Bone Graft와 비교하여 빠른 치유 속도를 기대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