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 주인공은 덴티스
상태바
디지털 덴티스트리 주인공은 덴티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2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TEX2022에서 빛난 덴티스, 디지털 라인업으로 주목
3D Printer는 ZENITH 라인업으로 완성
전시장내 디지털 핸즈온과 상담존 운영으로 큰 호응

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주희중, 이하 치기협)가 주최한 KDTEX2022(Korea Dental Technology Expo & Scientific Conference)가 7월 22일~24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기자재전시회는 23일과 24일 양일간 개최되어 오랜 코로나로 인한 신제품 소식에 목마른 치과기공사들의 대거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해온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 이하 ‘덴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임상가들로부터 관심을 받아온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솔루션들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특히, 치과기공계 최대 학술제전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다양한 임상을 아우르는 디지털 장비를 소개하고, 최신 임상 지식과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진료 시스템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덴티스의 치과용 3D 프린터의 대명사로서 치과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ZENITH’의 전용 공간은 현장 계약까지 이어지며 개원가에서 여전히 화두가 되고 있는 디지털 솔루션의 높은 관심도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덴티스는 전시 부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ZENITH U’, 뛰어난 결과물과 강력한 기능,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공소와 치과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는 DLP타입 ‘ZENITH D’, 치과용 3D 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춘 LCD타입 ‘ZENITH L2’를 선보였는데 모든 제품에 문의가 줄을 이었다는 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경화기, 밀링기 등의 다양한 디지털 기자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직접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출력 시연을 보이고,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핸즈온 실습도 진행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디지털상담존을 개별로 마련하여 그간 덴티스 제품에 관심 있었던 개원가를 대상으로 활발한 상담을 진행해 제품의 우수성을 자신있게 알렸다.

 

덴티스 관계자는 “디지털 치의학 분야에서 3D 프린터와 그 활용법이 꾸준히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현장에서 ‘ZENITH’의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고 전하고 “이번 KDTEX2022에서는 덴티스가 자신있게 내세우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을 집중 홍보했는데 참관객들은 역시나 입소문을 확인했다는 평가를 남겨주셨다”며 “덴티스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공 테크닉과 디지털 솔루션을 잘 접목시켜 치과기공 분야에서도 국내 기업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