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네오, ‘EVEREST Multilayer UV’ 론칭
상태바
[왓츠뉴] 네오, ‘EVEREST Multilayer UV’ 론칭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7.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용도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 블럭시대에 주목할만한 블록
높은 투명도와 자연치에 버금가는 Shade 재현력으로 전구치 적용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이 뛰어난 강도와 우수한 심미성의 지르코니아 블록 ‘EVEREST Multilayer UV‘를 출시했다.

EVEREST Multilayer 지르코니아 시리즈인 EVEREST Multilayer UV는 Universal의 약자로, 전치부와 구치부 케이스 모두 적용할 수 있는 범용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 블록이다.

EVEREST 멀티 레이어는 높은 투명도와 자연치에 버금가는 Shade 재현력으로 컬러링과 스테인에 소모되던 기존 지르코니아 블록 대비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작업 능률을 향상시키는 장점이 있다.

또한 1200Mpa의 높은 강도로 멀티 유닛 브릿지는 물론 풀아치 케이스까지 모두 수복 가능하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쉐이드를 재현하며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키기에 충분한 소재이다.

기존 Multilayer 전치부 전용 (AT)과 구치부 전용 (PT)로 라인업이 더욱 다양하게 형성되어 다양한 보철 적응 증에 대해 유저는 자신이 원하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 또한 넓어졌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지난 6월 네오에서 런칭한 EVEREST Volcan 소결로와 함께 활용한다면 보다 더 쉽게 지르코니아 보철을 제작할 수 있다“며 “현재 EVEREST Volcan 소결로는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