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전인성 원장의 ‘끝까지 간다 시즌3’ 인기
상태바
덴탈빈, 전인성 원장의 ‘끝까지 간다 시즌3’ 인기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1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이달 25일 ‘끝까지 간다 시즌 3' 7회를 진행한다.

연자로는 명쾌한 강의를 자랑하는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이 나서 임플란트 임상의 철학을 녹인 강의로 심도 있는 내용을 풀어나가는 시간을 갖는다. 

강의는 ‘GBR 9공식의 이해(Jeon's GBR guideline) 및 1024가지 방법론에 대한 고찰’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GBR Case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 내용은 Bone Tac & WCC의 적용, Shot implant, Ultra-Wide implant, Open membrane technique, numbness를 정리하며 올해안으로 임플란트 강의를 총망라할 예정이다. 

앞선 6회에서는 Guide Surgery에 대한 내용을 다뤄 전원장의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공유하며 Guide Surgery에 효용성을 전한 바 있다. 

벌써 시즌3의 7회를 맞은 덴탈빈의 웨비나 ‘끝까지간다’ 시리즈는 임상가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절찬 진행중에 있다. 

덴탈빈의 끝까지간다 시즌3는 월마다 덴탈빈 홈페이지에서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세부일정이나 다른 온라인강좌 내용은 덴탈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