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경기도 성남시·안양시·양평군 Part 46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경기도 성남시·안양시·양평군 Part 46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명    헬로오드리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202번길 12
추천인    오경철
후기    일단 천장이 높고 통창이라 뷰가 시원하고, 좌석 간격도 넓어 프라이버시가 보호됩니다. 주차장은 원래도 넓었지만, 근래에 방문했더니 제2주차장도 짓고 있었습니다. 옆에 농장이 있어서인지 농산물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상호명    안양감자탕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45
추천인    심규봉
후기    안양 지역에서 콩비지감자탕으로 이름난 ‘안양감자탕’입니다. 안양에서 오래 살면서 가장 아쉬운 점 중에 하나가 남부럽지 않은 식당이 적다는 점인데, 이 곳은 오랜시간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집인 것 같습니다. 본점 건물은 너무 오래되어 얼마전 헐린 것 같고 바로 앞에 있는 분점이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통 먹는 감자탕에 콩비지를 넣어, 맛이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상호명    머무름
주소    경기 양평군 단월면 수미길 112
추천인    권익재
후기    저는 꼬맹이 아이들이 있는 이사님들께 특화된 코스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은 적절한 노동이 있어야 식욕이 뒤따르는 법입니다. 소개할 곳은 서울 근교 양평양떼목장이며 식당은 근처에 있는 머무름 이라는 막국수집입니다. 서울 근교인 양평에서 양떼목장 체험 후 시원한 막국수를 먹는 코스입니다. 서울에서 아침에 출발해서 3시간 정도 양떼목장에서 아이와 놀며 최대한 체력을 빼줍니다. 그후, 근처에서 시원한 막국수를 수육과 함께 점심으로 드시면 됩니다. 수육은 그저그랬는데 막국수는 맛이 훌륭합니다. 그리고 식당이 한옥으로 지어져 있어 운치도 있고 식당 앞에 연못과 분수도 있어 경치가 괜찮습니다. 그리고 서울로 돌아오는 길은 좀 막히지만 차안에서 아이들은 바로 꿀잠에 빠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