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0:03 (화)
신흥, 재선기 감사의 밤 행사
상태바
신흥, 재선기 감사의 밤 행사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0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분의 성원으로 만든 성과”
1일, 감사의 밤 행사 가져

지난 6월 19일 치과계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최된 ㈜신흥 주최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의 성료를 기념하는 감사의 밤 행사가 7월 1일 서울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신흥 창립기념일인 7월 1일에 열려 의미를 더했다.

이날 ‘2022 DV 스페이스 월드 및 재선기 아카데미 감사의 밤’에는 학술위원과 치과전문지기자단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신흥 주최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의 성공개최가 모든 구성원이 만든 결과”로 참여해 준 치과계 및 업계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는 자리가 됐다.

6월 19일 코엑스 1층(그랜드볼룸 및 로비), 2층(아셈볼룸), 3층(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주요 행사에는 신흥을 포함한 업체별 전시회와 치과 학계의 대가들이 수준 높은 강연을 펼쳐 참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행사 당일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린 DVmall 멤버십 라운지는 광활한 전시장의 쉼터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았고 유튜브 채널 ‘재선기’ 부스는 ‘YDM Automatic Crown Remover’, 인상전 처치제 ‘DryZ’, 지르코니아 연마재 ‘Dura Green DIA kit’ 등 제품들의 대거 전시와 참관객의 제품 질의로 열기를 더했다.

2023년 진일보한 재선기 될 것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의 꽃이었던 ‘재선기 아카데미’의 19개 강의는 고급 정보에 목이 말랐던 참관객들의 열망을 깨끗이 씻어준 핵심 노하우 전달로 찬사가 이어졌다.

‘내 임상을 부탁해’를 테마로 △임플란트 교정, 레진 등에 대한 기본매뉴얼부터 △신규뿐만 아니라 인수 및 공동개원에 관련된 필수 정보 △인테리어까지 짚어 임상과 관련된 전반적인 프로토콜을 다지도록 했다. 또 3층에서 열린 ‘대가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한 강의에서는 김양수 조직위원장, 김동환, 신철호 원장 등 유명 연자들이 임상 팁을 상세하게 알려 호평받았다.

참관객을 위한 이벤트 역시 역대급이었다. 모든 참관객의 관심을 모은 경품 이벤트에서는 1등 상품으로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현대 캐스퍼’, ‘현대 제네시스 GV70’ 등의 상품이 참관객의 발길을 잡았다.

현대 제네시스 GV70의 대망의 주인공으로 당첨된 김동현 원장은 두 팔을 번쩍 치켜들며 환호했고 참관객들의 탄성과 박수가 이어져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제2회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2023년 6월 제2회 개최를 예고하며 감사의 밤을 빌어 유종의 미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