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자신감 있는 3D 프린터 선택!
상태바
사이버메드, 자신감 있는 3D 프린터 선택!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6.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Demand3D 4K Printer’ 출시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완성도를 높인 3D 프린터 ‘OnDemand3D 4K Printer’를 출시했다. 사이버메드의 ‘OnDemand 3D 4K Printer’는 △LCD 6.6인치에 4K(4098×2560) 광원 채택 △Auto Leveling system 채택△유기 화합물 제거 필터를 장착 함으로써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4K 해상도를 6.6인치에 적용하면 현재 레진 프린터 중 최고의 정밀도인 X,Y축의 35㎛의 정밀한 출력이 가능하고, 국내외 인증(KFDA, FDA, CE, ISQ, GMP)으로 안정성이 확보된 저점도의 ODS 레진 소재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출력물의 물성도 개선돼 기존의 3D프린터의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 주요한 대안이 될 것이다.

사이버메드 ‘OnDemand 3D 4K Printer’의 출력 속도는 임시치아 기준으로 15분 이내로 업무의 시간을 최소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정밀하고 안정적인 출력을 위해 Auto Leveling system을 채택해 수조의 평형을 자동으로 잡아 주고, 수조에 이물질이 있는 경우 자동 감지해 작동 전 체크할 수 있는 알림 기능이 있다. 이를 통해 출력 실패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어 결과적으로는 시간과 재료를 아낄 수 있다.

편의 기능에서는 기공소에서의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한 필터링 시스템을 내장해 기분 나쁜 소재의 냄새를 제거하는 등 쾌적한 진료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사이버메드의 ‘OnDemand 3D Printer 4K’는 서지컬 가이드 및 임시치아, 스플린트 뿐만 아니라 투명교정장치 및 임시틀니, 개인트레이까지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기공소에서 케이스에 직접 사용해보고 장점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데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평소 3D 프린터에 관심이 있던 기공소라면 눈길이 갈만하다.

이기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