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 SFIT, 치은퇴축 감소 및 유지력 탁월
상태바
코웰메디, SFIT, 치은퇴축 감소 및 유지력 탁월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6.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3일 스폐셜세미나

㈜코웰메디의 ‘SFIT Ce- mentless System’ 어버트먼트가 임상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SFIT’는 Cement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염증 발생을 최소화시켜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 탈장착이 용이해 체어타임이 단축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짧아 많은 임상의들과 환자들이 선호한다.

‘SFIT’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Subgingival Margin 제작이 유리해 치은퇴축 염려가 감소되고 극도로 낮은 교합 및 짧은 치관에서도 유지력이 강하다는 점이다. ‘SFIT’만의 독특한 메카니즘은 Screw Head가 Crown 내면에 직접 고정되지 않고 ‘SFIT’ 내부에 안착돼 Crown에 직접 가해지는 힘을 상쇄해 파절을 방지한다.

‘SFIT’은 임플란트 레벨 나사 체결 보철, 시멘트 보철의 한계, 지르코니아 어버트먼트의 한계를 넘어선 신세대 어버트먼트이며 SFIT는 현재 Exocad, 3Shape, Dental wings에서 라이브러리를 지원한다.

코웰메디 측은 “오는 7월 23일 SFIT은 Cementless Solution 및 Digital 임플란트 기법과 함께 임플란트 상담기법까지 전수하는 Special Seminars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세미나는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58길 12. 오클라우드호텔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연자는 강익제(NY치과) 원장,  정명진(가디언즈치과) 원장, 박상권(오늘하자기공소) 소장, 박지훈(오늘하자기공소) 소장이 진행한다.

이기훈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