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치과를 즐겁고 생산성있게 만드는 비법은?
상태바
치과를 즐겁고 생산성있게 만드는 비법은?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6.22 19: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일 TRP/TED 수면과 치과경영 1기 시작
인상 10개만으로 체어타임없이 월매출 1천만원 올릴수 있는 치료법 대공개!
30명 오프라인 세미나, 온라인도 접수중

 

오는 7월 3일(일) 병원경영과 수면과 관련된 치과질환 치료를 통한 환자 만족도 향상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위한 프로젝트 세미나가 서울숲 포 휴 리드젠 아카데미에서 개최된다. 치과경영과 임상을 접목한 TRP/TEC 수면과 치과경영 1기 세미나의 연자로는 이상민(당신e빛나는치과) 원장과 김상환 원장이 나선다.

 

이번 세미나는 수면 처치법 강좌와 경영 강좌로 구성됐다.

 

TRP/TED 장치 이용한 수면처치법 소개

먼저 TRP/TED 장치를 이용한 수면 처치법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본인이 코골이, 이갈이, 수면무호흡, 턱관절 문제가 있는 치과의사나 입을 벌리고 자거나 악궁이 좁은 자녀를 둔 치과의사나 교정과 또는 소아치과전문의를 위한 세미나로 마련됐다.

 

인상 10개만으로 월 천만원 추가 매출 가능할까?

경영 분야 강좌는 개원을 앞두고 있거나 막 개업해서 수입증대가 필요한 젊은 개원 치과의사나 원내 치료중 치과에서 생기는 충치. 잇몸병, 보철물 파절, 임플란트 보철풀림 등 자주 생기는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접근법을 고민하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치과질환들의 근본 원인에 대해 알고 싶은 치과의사나 기존의 치료 방법에 염증을 느껴 새로운 치료를 받아들이고 싶은 경험 많은 치과의사들이 참고할만한 유용한 치료법과 경영 솔루션도 함께 다룬다.

 

치과의사와 결이 맞는 환자를 찾아라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이상민 원장은 임대료, 인건비, 재료비와 같은 고정비용 상승시대에서 치과가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볼 예정이라며 환자들의 덴탈 IQ 상승외에도 치과 컴플레인이 증가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치과의사와 결이 맞는 가치 있는 환자들을 볼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전통적인 환자 인상에서 시작하는 치료법이 아닌 체어타임과 애프터케어 과정이 없어도 월 1000만원 이상의 추가 수익 창출이 과연 가능한가를 집중 살펴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30명 선착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본인의 TED 장치를 제공한다. 온라인은 70명까지 참여가능하다. 문의는 010-5034-58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상환 2022-06-22 21:54:44
감사합니다 최윤주기자님 !!!^^♡♡♡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