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새로운 컨셉 Surgical Kit 출시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새로운 컨셉 Surgical Kit 출시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6.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수술 키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에서 새로운 Surgical Kit가 출시됐다. ‘Pre-tapping’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한 ‘EZ-StopDrill Kit’다.

‘EZ-Stop Drill Kit’는 기존의 Stop Drill kit를 개선한 제품으로 네오의 주요 제품인 Neo Master Kit 술식을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해준다. 별도의 Drill Stopper를 체결할 필요없이 식립하려는 Fixture의 직경과 길이에 맞게 다양한 사이즈의 드릴이 구비돼 있어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기존의 Stop Drill Kit의 Drill과 비교해 가장 큰 차이점은 드릴의 디자인이다. ‘EZ-Stop Drill’은 드릴구조 상단에 Cortical Drill의 형태가 구현됐다. 이를 통해 Driling 후 별도의 Cortical Drill(Counter Sink)또는 Cortical Tap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시술시간이 대폭 단축된다.

또한 Stopper 구조부분에 원활한 주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세 방향으로 이리게이션 홀이 구현돼있어 드릴링 시 본히팅을 예방할 수 있다. 다단형태의 드릴 디자인은 드릴링 시 가이드 역할을 대신해 드릴링 홀 안에 절반 가까이 들어간 상태에서도 드릴링이 가능하며 더욱  짧은 시간 내 수술을 가능케 한다.

네오 관계자는 “‘EZ-Stop Drill Kit’는 Fixture 형상에 따라 Drilling하기 때문에 Conventional Loading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CMI 컨셉구현이나 Stopper 교체가 번거로운 임상가에게 안성맞춤인 키트다. 아울러 정확한 CMI 컨셉을 구현하고 싶은 임상가에게는 기존의 Neo Master Kit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는 ‘EZ-StopDrill Kit’ 출시를 기념해 신규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