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탑플란, UV임플란트·디지털덴티스트리 주목
상태바
탑플란, UV임플란트·디지털덴티스트리 주목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6.1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DEX & SIDEX 큰 관심

탑플란이 지난 5월, 광주와 서울에서 개최된 ‘HODEX 2022’와 ‘SIDEX 2022’에서 특별한 이벤트와 특판행사로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광주에서는 14일부터 15일 이틀간 광주김대중컨벤션터에서 ‘HODEX 2022’가, 그리고 서울에서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SIDEX 2022’가 개최됐다.

특히 이 두 전시회는 광주와 서울에서 가장 큰 치과기자재전시회로 주목을 받고 있다.

탑플란은 위 2개의 전시회에 모두 참여해, UV임플란트, 탑가이드와 함께 새로 나온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의 제품데모 시연과 고객상담을 진행했다.

탑플란의 ‘UV Active 임플란트’는 기존 제품 대비 훨씬 우수한 친수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평이다.

또 ‘탑가이드(TopGuide)’는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 연구소의 기술협약을 통해 제조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으로써, 오랜 기간의 임상을 통해 그 기술력이 이미 검증됐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3D프린터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솔루션 제품라인업을 선보였다.

5월말까지 진행한 탑플란 전시특판은 계약금액별로 GBR, 서지컬키트 등 총 3가지의 선물을 제공해 부스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룰렛, 두더지게임 등 탑플란 게임이벤트 참여자들은 재미와 함께 스트레스도 날리고 선물도 챙겨 부스방문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